여러분과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즐기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요? 아니면 매일 가구를 세련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이미지를 올리시겠습니까? 인테리어 스타일 추세 식별 또는 하이 스타일 블로그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독자들이 더 많은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sg2004.com/ 을 위해 돌아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즐기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요? 아니면 매일 가구를 세련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이미지를 올리시겠습니까? 당신은 인테리어 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하거나 높은 스타일을 찾는 블로그도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사진으로 보여주고 자막을 짤 것인지 아니면 완전한 스타일 포스트를 쓸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은 블로그를 시작하기 위한 좋은 장소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절대적으로 즐기는 것에 대해 논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다.

너 자신을 불태워라 너는 너의 스타일을 안다. 주저하지 말고 그것을 밖으로 내놓아라.우선, 당신이 당신의 요리 구역 인테리어를 훌륭하게 리노베이션 할 때, 그것은 당신의 집의 총 가치를 상당히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요리 구역이 당신의 집의 전반적인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당신이 좋은 실내장식이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이익에 훌륭한 배당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자격증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파트너에게 진행하라, 그리고 학사 학위에 더하여 그들 각각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현금을 갖기가 더 힘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끝냈을 때 당신을 위해 준비한 흥미로운 직업은 매 달러와 그 과정에 집중된 시간들에 매우 가치가 있다.

이 시스템은 실제로 나에게 계속해서 증명되었다. 내가 선호하는 경험들 중 하나는 그것이 만족하기 전에 수 년 전부터 예상되었던 것이지만, 몇 년 전에 일어났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나의 자원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기다렸다가 내 것을 계속했다. 눈을 떠라 윈도우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거나 잔디 깎는 것을 멈추더라도 나는 내 거울을 보면 항상 경계할 것이다.기본적인 유지 작은 장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실내 디자인 학교라면 어느 곳이든 편안함을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더 많은 흰색과 열린 공간이 있을수록, 여러분의 공간은 더 커 보일 것이다. 거추장스러운 가구들로 공간을 꽉 채우는 대신, 옷이나 책을 위한 벽 위에 랙을 설치하도록 시도하라. 작은 부엌에서, 작은 것을 선택하라.er table을 사용하면 필요 없는 모든 영역에서 이동할 수 있는 영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https://sg2004.com/ 어떤 경우에는 보관할 것과 던질 것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더 간단한 설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세 번째 조치는 부엌 영역의 특정 측면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카운터 위, 바닥, 캐비닛을 나타냅니다. 다른 유형의 바닥을 덮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타일을 보고 다른 종류의 바닥으로 옮겨보세요. 또한 바닥 디자인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기본을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결국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다.조명을 사용할 때는 중립적인 분위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조명 세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실내 인테리어를 오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색조가 램프에 미치는 멋진 효과를 염두에 두고 계절이나 분위기에 맞게 음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로맨틱한 느낌에 가장 좋고, 하얀색 톤은 봄을 위해 최고일 것이다.최고의 예술 작품은 당신의 실내 장식에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무언가 흥미로운 것에 눈길을 끈다. 그리고 당신이 방의 다른 장소로부터 당신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 하나의 가지를 뗀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특별한 조각을 시도해보라.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스타일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찾고, 실내 장식 잡지를 사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현재 미리 지어진 요리 구역들을 가지고 있는 상점에 가서 당신은 많은 아이디어를 분류함으로써 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은 접근은 당신이 요리 구역들을 걸러내는 것이다.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주목하라.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일반적인 사진을 고려하고 멋진 상상력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컨셉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 혹은 그녀는 영업사원이 되어야 한다.

직업은 작거나, 집안에 싱글룸과 같은 것이거나, 호텔 체인 전체를 재설계하는 것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각상, 골동품, 심지어 스포츠 상품들을 가지고 있다면, 코너 캐비닛과 퀴리오 캐비닛은 이것들에 이상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 전체의 실내 장식을 방해하지 않고 당신의 소장품들을 보여줄 수 있다.

그 밖에 뛰어난 실내 디자인 조명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