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의 공부와 연습은 사실 나에게 훌륭했다.

SEO의 연구와 실 https://ko.wikipedia.org/wiki/SEO 백링크 습은 사실 나에게 훌륭했다 5년 전에, 나는 Optimization에 대한 나의 연구 연구가 나의 고객을 잘 돌보게 할 것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리고 종종 책임감이라는 소명으로 수행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나는 나의 서비스에 대해 좋은 보수를 지불하고 시범을 보이는 고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나의 조직에 감사하는 것 내가 실제로 한 일의 결과로서, 나는 실제로 환상적인 반복 사업과 고객 충성도 추천 조직은 실제로 많은 준비나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좋은 유형의 회사이다. 당신이 나타나면, 그들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안다.당신의 실적 때문에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환상적인 서비스이제 명백한 사실을 언급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어떤 웹사이트의 성공도 방문자의 수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성공이 방문자와 관련이 있다면, 도대체 왜 어떤 똑똑한 조직 종사자가 SEO 백링크 홍보 시간과 예산의 95%를 그들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단일 접근법에 할애하겠습니까?많은 사람들이 이 선언에 이의를 제기하겠지만, SEO는 교육받은 불확실성에 지나지 않는다, 내가 왜 그렇게 말할까? Google, Yahoo,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결과를 어떻게 주문하는지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말하면, 그들은 SEO 전문가들보다 한 단계 앞서기 위해 그들의 결과가 어떻게 주문되는지를 정기적으로 변경한다.

왜 그들은 그렇게 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가 지속시간을 조절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정확한 검색 결과 페이지를 제공하는 무언가를 원한다.

자, 우리 모두는 실제로 그 진술을 많이 들어왔고, 문제의 웹사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번쩍이고, 어떤 컨텐츠도 없습니다. Bob박사를 생각해 보세요; 당신을 위한 구글은 없습니다!SEO 회사로부터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않음 웹 분석 기능이 부족한 경우, 온라인 검색 엔진의 방문자 수 및 실제 검색어처럼 적절한 통계를 호스트 비즈니스에서 제공할 수 없다면 SEO 회사가 어떻게 훌륭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까?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온라인 검색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내용을 이해하도록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도록 하세요. 이것을 Seo, Seo라고 합니다.하이퍼링크가 도처에 널려 있고, 그것이 웹을 만드는 것이다. 링크 기회는 어디에나 있다.

또한 당신은 온라인 게시물을 게시하고, 보도 자료를 편집하고, 디렉토리에 전송하고, 포럼에 참여하거나, 블로그 사이트를 확장하거나, 당신의 분야의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상상력과 창의력에 의해 제한된다.다음 명령OffpageSEO는 당신의 링크 인기 개발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의 링크 어필은 당신의 사이트를 나타내는 다양한 링크들을 기술합니다 이것은 링크 교환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자원 상자와 함께 포스트 디렉토리로 짧은 기사들을 보내고, 포럼에 적극적으로 게시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독특한 방법들을 통해 달성될 수 있습니다고용하다웹 사이트를 직접 개발했거나 웹 디자이너 및 개발자를 실제로 고용했다면, 몇 가지 사항을 놓칠 만큼 오랫동안 웹 사이트를 살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 반대로, 당사는 귀사의 작업이나 개발자의 작업 수준을 떨어뜨리려는 것이 아닙니다.두 머리가 한 머리보다 훨씬 낫다는 말을 들었니? 음, 2명보다 5명이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의 숙련도 위치에 집중하기 위해 데려오는 새로운 직원들은 매번 지식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새로운 관점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SEO 전문가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SEO와 PPC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약간의 시간을 가지고 확인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목표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고려할 때,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여전히 싸워야 할 것이다. 서이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까? 음, 서에 대한 가격 구조는 회사마다 많이 다릅니다. 일부 회사는 월별 유지 관리 비용을 포함하기 때문에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반면, 다른 회사는 특정 요구에 따라 개인화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서에 대한 비용은 시간당 150달러까지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에 대한 가격은 더 클수록 더 커집니다. 사이트는 더 많은 작업이 포함될 것이다. 자연히 더 작고 쉬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릴 것이다. 따라서 가격을 고려할 때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내 사이트 서핑을 하는 사람들(내 고객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은 여전히 나오지 않는 쇠퇴기에 접어들었다. 나는 서퍼로부터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를 말해주는 촉촉한 엽서를 받았다. 그들은 알려진 어떤 축구 선수들보다 더 깊이 파고든 하나의 메시지로 내게 알려 주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