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계약자에게 내 브라우징을 하는 동안, 그 동안 나는 내 브라우징을 하는 데 사용했다.

나는 내 계약자에게 내 집을 살펴보게 했다. 한편으로, 그 동안 나는 내 집을 둘러보곤 했다. 그 구역에서처럼, 주택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게 매질되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를 어림잡아 내게 주문한다.

정말이다!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은 이걸 어떻게 해? 글쎄, 사랑은 부동산 투자로 인해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만들어 https://ko.wikipedia.org/wiki/센텀상가 진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이다. 그리고 만약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수입을 가져다 줄 것이다.투자 관련 업무를 이해하고 계십니까? 현금 흐름을 위해 투자하는 건가요, 아니면 절상을 위해 투기하는 건가요? 구입하려는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proforma)를 작성하는데 필요한 분석 툴이 있습니까?제가 사용한 포스트잇은 특히 효과적이긴 하지만 일반적인 마케팅입니다. 전화 통화에 엄청난 비용이 들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 수익은 파손에 관계없이 충분히 높은 편입니다. (이런 경우, 무자격 판매자에게 전화하도록 함으로써 낭비라는 용어)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단지 대형 정보광고에 불과하지만, 투자자들 중 98%에 달하는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Fakers라고 부릅니다.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해요! 그들의 무릎에서 떨어질 것이 많으면,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모든 것이 무너지고, 그 사실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핸디 부동산에 전화로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과 관련하여 좋은 요금 협상을 할 때, 당신은 확실히 편리한 것을 선호합니다.당신은 뜨거운 물을 시장에 투자하지 않고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일자리를 창출한다.

좋은 개인들이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것을 하기 위해 그들을 얻는 것은 당신에게 적합하다.올바른 유형의 투자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산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대기, 수정, 거래 센텀상가 취득 등) 적절한 부동산 거래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그는 엄청난 가격에 엄청난 가치를 주었고, 진정 고객들에게 그들이 해결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오고, 몇 달이고, 몇 년 동안, 때로는, 길게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하루는 이발사가 고객들 사이에서 의견충돌을 일으켰습니다(그때에는 꽤 부유한 사업가가 되었죠.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라는 더 중요한 원칙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나는 내 계약자에게 내 분석을 맡겼고, 그 동안 나는 내 분석을 착하게 했다. 그 부분처럼, 그곳에서의 주택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매몰되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의 Amaze를 내게 견적할 수 있게 되었다.이용 가능한 숙박업소를 직접 조사하고 계십니까, 아니면 프로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이전 사례에서는 Bigger Pockets나 Econo 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문제점은 이러한 상품들의 대부분은 보통 정말 가치있는 컨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부동산 투자 포럼을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이 보통 시간과 함께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최고의 p를 위해예술, 단지 일반적인 솜털이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하루나 일주일에 한 두 시간만 일을 해내세요. 제 의뢰인 로버트 비글은 첫 거래를 불과 10시간의 노력으로 첫 부동산 신디케이트 거래를 성사시켰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인간의 욕구 중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서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상록수 출판 랙에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재산증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에 이르기까지,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에서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즉각적인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그리고 부를 쌓기 위한 인내와 함께 평균이 되도록 권장된다.투자자가 투자 계획을 얻는 것에 관한 일을 계속해야 합니다. 당신이 이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면, 플러스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이것을 홈베이스 사업처럼 취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공한 창업자는 거의 모든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디자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그것이 메모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오케이 종이 혹은 파일안에 , 단지 당신이 임무에 관하여 명심해야 할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