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하는 함정의 수

당신이 부업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이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의 수,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 상인들이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프로다 리지 않고 그들의 사업을 중단한 경우도 있었다.

단 한가지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가고,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실제로 사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 웹사이트 또는 계획을 홍보하는 경우, 방문자가 개인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선택하고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상인으로부터 인수할 때, 당신은 급여를 받는다. 수수료 %를 중심으로 지불한 사람이 지불한 수수료 금액과 수제 보석 비용. 결국 상인과 제휴자 모두 다른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이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이 회사와 접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추천된다면, 그들은 당신이 생산적일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허락할 것이다.

2012년 9월, 나는 내 직업 수업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이제 나는 단지 성공한 후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기대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모든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 지역에서, 내가 그랬던 것처럼 너의 직업에서 재미와 산책을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이메일과 계속 연관되어 있다고 확신하는 제휴 마케팅이라면,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동료가 가입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아마도 엄마와 아빠처럼 보일 것이다. 당신이 최고의 성과를 내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하도록 하라.

반대로,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채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실현되기 전까지는 지불된 것이 없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물론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를 그들에게 주는 조건으로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 요소와 같은 기초를 바탕으로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모든 배너나 텍스트 링크와 연결되는 평균이 될 것이다. 특히 맛있는 것이 당신에게 말해주기 때문에 Element가 필요하다. 당신이 생성해야 하는 많은 트래픽은 단순히 당신의 판매를 통해 수수료를 받는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해야 한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주소가 있는 웹 페이지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리고 길고 못생긴 것, 그리고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아니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의 건강에 좋은 것은 키워드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용하든지 간에 빙과 구글의 첫 페이지에서 당신이 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가 어떻게 클릭의 약 45%를 얻을 수 있을지 추정된다. 그 후의 비율은 2위에서 10위까지 흘러내린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당신의 제품을 내놓아야 하는 가장 큰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원하고 당신의 시점(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에 따라 제휴 마케팅을 획득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한다면 상상할 수 있는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다시 헌신하라. 항상 & MONEY가 그것을 홍보하는 데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0을 맞추거나 판매가 안 좋으면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신참일 때, 당신은 이것이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 이유라고 가정한다.

당신이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효과적으로 뒤집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 것을 배울 때,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있을 것인가? 에어클리너는 당신이 제휴 마케터라고 덧붙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알 필요가 있거나 최소한의 방법으로 시장에 대한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한다.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라. 웹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저술된 오타를 계속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풍부한 콘텐츠와 함께 키워드를 가지고 싶다.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는 때때로 성취하기 힘들지만, 유익한 헌신과 어려운 일을 발견할 것이다. 이 프로다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글로브 시나리오,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그 표적 방문객을 사용하여 어떻게 될까요?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있고 당신은 한때 커미션이 되어있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당신 혼자만의 자리에 머물러 있을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