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투자 계획이 끊임없이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를 뜯어낸다.

또 다른 투자 계획이 끊임없이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를 뜯어낸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 있어서 더러운 단어가 되었고 최근의 경제 위기로 인해 경제의 흥미진진한 세계를 위협했다. 규칙은 바뀌었지만, 평균 구매자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주식 거래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다른 의무와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종종 방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원주부동산 하지 않는 사업과 같기 때문에 두 사람을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을 차지하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년 압류를 위해 지어진 주택이 약 1,200채에 달하고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주택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1인당은 아마도 매달 또는 2개월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3배의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당신을 위해 의존하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부동산의 또 다른 유명한 혜택은 필요한 돈이 없다는 것이다!당신이 전화를 걸었을 때,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학생에게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을 얻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의 10달러만이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로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고 우리가 받은 많은 첫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광고 캠페인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또 다른 방법은 원주부동산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휴가용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좋은 카피라이팅으로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대출로 하여금 당신의 시리즈에 전화를 걸도록 강요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의 홍보를 정확하게 사용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할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하고 싶다.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영역을 원한다.

당신은 상록수 거래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는다.

네, 당신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지만, OPM, 한 번 더 당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로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전략이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사실로 만드는 데 필요한 돈을 유기적으로 팔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거래에 있어서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어떤 개인은 다른 수준의 부동산을 구입할 것이다.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정확한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다.

다음 단계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기회를 잡는 것이다.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해야 한다.

즉, 당신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없다.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 하나의 투자 유틸리티 벨트를 가지고 있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한다면, 당신은 어떤 계획 A를 사용함으로써, 항상 계획 B가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되어야 한다.

더 똑똑해서 부동산 투자에 덜 위험한 공급이 된다. 이것은 그들에게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집이나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준다. 그것은 보통 즐거운 미소 수익을 바꾸는 스트레스가 많은 방법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올바른 행동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주변을 둘러보면 부동산에 대한 투자가 얼마나 될지 놀랄 만한 위치에 있다.

수익이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대상을 찾을 수 있는 장소가 부족하지 않기 위해 계속 투쟁한다.

물론 당신은 자신을 위해 허락하거나 빈민가라면 임대료에 태워질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과 자산을 보존하고 세입자에 대한 기록적인 점검을 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할 것이다.

사업과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항상 수익성 있는 사업을 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들이 그들의 시대에 맞게 열심히 일하는 것을 줄이는 기술이지만, 더 나아가서, 그것은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