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은 방문객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터레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종종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귀중한 도구다.

비디오 마케팅은 방문객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핀터레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종종 공유될 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smilealba.co.kr 있기 때문에 귀중한 도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는 여전히 제공해야 할 훌륭한 원천이다. 우리는 단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한 작업 방법 아래에서 우리의 오래된 홍보 형태를 조정했을 뿐이다.

필요한 정보를 수집한 후, 이제 대본을 계획하고 사전 제작을 시작하라 조명 트릭과 접근법을 생각해라. 좋은 계획 기법이 이 열쇠 중 하나라는 사실이 사물을 올바르고 완벽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거나 페이지를 짜기 위한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결정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CTA는 세 가지 구성요소를 가져야 한다.

구글은 구글+와 함께 소셜 미디 https://smilealba.co.kr 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유튜브 행아웃은 코너 산업에 대한 그들의 최근 접근법이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며, 영화와 텔레비전을 프로그램했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디오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온라인에서 코믹한 비디오들을 확인해 보라. 가장 자주, 이 비디오들은 매 순간 압도적인 사이트 트래픽을 끌어낸다. 그 이유는 분명하다. – 누가 정직한 웃음을 즐기지 않는가? 유머는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 혹은 심지어 표적 무리일 수도 있다.

사실, 그들의 비디오에 유머를 더함으로써 메시지를 확장하는데 성공한 다양한 채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누구와 당신이 회사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기 위해 유셀프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 것이다. 유투브에 있는 코믹한 비디오들을 가장 자주 확인하라. 이 비디오들은 매달 압도적인 방문객들을 끌어들인다. 그 이유는 명백하다. – 누가 멋진 웃음을 즐기지 않는가? 유머는 시청자나 심지어 목표 인력을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다. 사실, 그들의 비디오에 유머를 포함하여 그들의 메시지를 확장하는데 성공한 광범위한 채널들이 있다.

하지만 인터넷 사이트는 여기서 적절하지 않다. 당신은 또한 바이러스 마케팅 비디오를 그 자체로도 할 수 있지만, 바이러스 마케팅의 종류 Im은 무료 소설과 함께 토론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와 관련된 전자책을 쓸 수 있고, 전자책 디렉토리와 전자책 디렉토리와 기사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세계에 그것들을 배포할 수 있다.

그리고 단지 당신의 전자책에 관한 삽입 정보를 제공할 뿐이고, 당신의 PDF 전자책에 대한 링크다. 지식을 제출하다

박스 이론 중 하나는 누구나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미디어를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를 카드에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은 “오류”를 사용하는 지방흡입 비용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면, 당신이 걱정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동료,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말하기 위해 그것들을 느꼈다면, 당신은 바로 뒤에 있기 때문에 걱정하기로 결정했다.

유튜브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과 연결하면, 결국 협업을 위한 3가지 훌륭한 개념은 1) 교차 프로모션이다. 관련 비디오에 링크하면 관련 비디오를 확인한다.

2) 비디오 응답은 시청자 트래픽을 캡처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투브 마케팅 팁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3) 인터뷰 – 전화, 서면 Q&A(Camera에서 웹로그 게시물 또는 읽기), 라이브 스트림에서 작성하거나 분할 녹음 대형 스크린

30분 동안 유튜브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몇 가지 더 많은 방법, 이 시간을 보내서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당신의 유튜브 TV 채널에 백링크를 받는 것을 돕기 위해 가입한 사람들을 논평하는 데 보내라. 그들의 채널에 코멘트를 남기고, 당신의 유튜브 직접에 대한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하라.

팁 3은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모든 사람들이 채널에서 구독할 수 있고, 사람이 만든 모든 비디오와 당신이 좋아하는 기능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비디오가 더 많이 볼 것이고, 남성과 여성이 당신의 프로필이나 채널 이름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찾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디오 클릭에서 당신의 웹 페이지로 왔기 때문에 10명당 1명꼴로 온다면? 그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고, 완전히 자유로운 트래픽일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