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이든, 심장에 의해 공급된 것이든,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결국 보람을 느끼게 된다.

어떤 것이든, 심장에 의해 공급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결국 보람을 느끼게 된다.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 있는가? 유행을 따라가고, 교과서에서 발견되는 것을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공공 전문가들에게는 받아들여질 것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이 친구들에 대해 들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사람들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bforest.com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개인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그것들을 프레임의 1번에 거의 부착한다!커튼을 치는 기간, 천장이 낮아 보일수록, 그리고 더 작은 집도!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뛰어난 것으로 매달아 놓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을 모으는 것은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다.

폴더를 통합할 수 없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는다.

개인이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식료품 저장고나 섬을 운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실내 장식의 수단으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특권 이후 속성에 대해 말한다고 믿는다. 로맨틱한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이다. 더 좋은 시도와 많은 우리들의 작은 실내 장식이 될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이 주인을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는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정말로 자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꿈의 부엌 디자인을 성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할 수 있다; 이 시간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전반적인 과정을 경험하지 못했을 때 확대된다.

하지만 실제로, 매일 한 사람과 나는 한 단계씩 그 과정을 밟는다. 그것은 당신의 침실을 위한 중요한 가구 조각을 찾고, 그 가구에 돈을 쓰거나, 그것을 찾거나, 놀라운 좋은 가치로 창조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내가 말할 때 믿어줘. 인내심은 실제로 그것을 가정 계획하기 위한 절대적인 필수 요소야. 그것은 당신이 직접 부귀를 계획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당신의 방은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바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원할 때, 당신은 각각의 모든 것이 기분을 좋게 해서는 안 되는 러닝슈즈 없이 가는 것을 보아야 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질문과 바닥 치료는 분위기를 일관성 있게 해야 한다.

어느 때나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에 있고, 사실 몇 가지 항목에 대해 공간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다. 그러나, 무엇을 찾을 수 있을까?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현재의 디자인의 한 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므로 그 영역을 제한적으로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문에 있는 테이블 위에 도서관 책 더미를 경험한다면, 그들은 결국 그들이 움직일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공간을 차지하는 테스트를 받게 되고, 따라서 눈이 관심을 갖는 것이 된다.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벽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의 모양과 종종 그를 덮고 있는 블라인드를 비춰보세요. 벽은 무슨 색이죠? 바닥의 색깔은 어떻게 되죠? 일단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여러분은 실내 디자인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고 있습니다.사람들이 집 안에서 즉시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랑받고 만들어진 집들은 60분짜리 전시회에 속지 말고, 여러분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전문가들이 그것을 모두 함께 배치하기 위한 준비, 미묘한 분열로 만들어진다.

벽면의 원단선정과 기본색 선택은 초기에 결정되어야 할 사항으로, 요즘은 실내의 취침실 가구가 다음이 되지만, 적절한 가구를 선택하여 원단과 기본색을 결정해야 한다.

벽면의 벽면과는 달리 벽면의 벽면을 덮는 동안 아마추어 사진은 큰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만약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몇몇 그림을 선택하라. 벽에 액자를 놓고 장착하는 것. 이 두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화려한 그림을 덮은 불굴의 그림 때문에 침실 안에서 훌륭한 느낌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다.

초점 – 각 방에는 관심 지점 또는 목표 룸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 기능입니다. 하나가 존재하지 않으면 다른 하나가 만들어져야 합니다

이동하기 전에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훑어보십시오. 밖에 무엇이 있는 https://pbforest.com 지 보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얻으십시오. 고려하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