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지향적으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비즈니스와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들을 중심으로 초점을 맞춘다.

온라인은 비즈니스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원룸리뷰 마케팅하는 데 있어 돈이 아니라 비즈니스 조직을 하는 데 있다.

이 돈을 정말로 흡수하기로 결심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 문제를 정말로 흡수하는 데는 충격이 가라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다.

더 많은 시간을 가져라.

태도는 자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요구할 수 없다는 이해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모든 차이를 특히 만든다.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문제를 일으킬 운명인 반면,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봉급 인상을 주지 않았다는 사실을 고려해 볼 때 그것을 이룰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보통 이익을 얻기 위해 단순히 그들의 것을 원룸리뷰 뒤집지 않는다. 이 시스템은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고, 그 때를 소비한다.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체중 감량 벨트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수 있는 거의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당신이 필요 없는 것을 사는 것 : 단한 쌍의 쇼핑을 덜하는 것 : 당신이 충동적인 고객을 소유한다면 무언가 스스로 생각하는 것이 재정적으로 여유가 되는 나의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당신이 누군가를 멈추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도록.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혁신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부동산 투자 산업이 어떻게 죽었는지, 구체적으로 왜 죽었는지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예상 유치자들은 은행들이 이런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을 만큼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녹이기 위해 사업 모델을 바꾼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이다. 어떤 경제든 간에.

하지만, 탐험가는 부동산을 사서 어떤 좋은 수익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사업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떨어져 있었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개인으로부터 가장 효과적인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실제로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것이다. 매일매일 당신에게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 셀러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 없는 것

또 다른 생각의 대상은, 그 부동산이 1개로 시작되었을 때, 그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고, 그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개인이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것이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떠오르면 집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 의해 그것을 더 쉽게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든 새로운 부동산을 살 수 있을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발전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이유는, 당신이 운이 좋아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때 입니다. 부동산 놀이 경력에 어떤 것이든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건강혜택을 많이 받는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공제대상이다. 또한, 만약 당신이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

또한 당신의 집은 1년 동안 실제로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유지보수와 수리의 중요성이 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총액을 초과한다면,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 면제도 받을 수 있다.

부동산투자가 지금은 안 되기 때문에 유리하다고 자주 선전하는 것과 비교하면,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의 유형적인 거래주식과 주식이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와 임차인을 갖는 유형이 절대적으로 아니기 때문에 부동산을 소유하는 체중감량에 편리하다고 느꼈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부동산 임대가 유동적이지 않기 때문에(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제공하기가 쉽다) 단점이 있다.

당신은 밑줄을 긋나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