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차량에 대한 수리에 필요한 모든 사실을 알려주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차량에서 수리해야 할 모든 사실들을 알려주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라. 인터넷은 완벽한 자원이고 다음 사이트들 중 가장 위대한 사이트는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적인 개인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만 팁과 제안이 긁힐 수 있다.

물론, 많은 방법들이 실제로 필요한 지식 내부자 정보와 사실을 도울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고, 자동차 수리 요금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자동차 기술 혁신 분야에서 다른 분야를 겨냥한 ASE 인증된 수많은 인증이 상점의 기계인지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계 마이크로 소프트 xbo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x 360 다중 ASE 인증이 일반적으로 차량 수리에 유능하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타이어는 결국 가족 자동차 수리 수리 수리로 자동 방문하는 동안 그 또는 그와 함께 오일 변경 보완을 찾아야 할 것이다. 10대에게 당신의 아이가 오일 변경과 정기적인 유지보수 여행 동안 사용하는 언어에 친숙하도록 자주 작은 식사 후 어떤 요청을 하는지 설명하라. 전체적으로 볼 때, 그들이 이 방문 동안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지에 대해 긍정적으로 도울 것이다.

모든 지역에는 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다.

처음에는 일러스트릭이 국가 체인점이라고 기술하는 자동차 정비소 유형이 있다.

국가 체인점의 매우 좋은 점은 그들의 기계가 인증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나머지 모든 체인점들은 종종 큰 보증을 받을 것이다. 30일에서 3개월 사이의 부품과/또는 힘든 작업. 단점은 국가 체인점들이 있다는 것이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 센터가 부과하는 요금보다 더 높은 가격

연간 두 차례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을 수반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서 돈을 절약하고 벗어날 수 있다.

대부분의 정비사가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 완료를 인식하십시오.

만약 일반적인 수리 캔이 석유 유지 문제에 관해서 시도되고 있다면,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더 많은 수의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이 있다.

표시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빠지게 된다. 여기에서 필요한 것은 당신의 자동차 연도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량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일본 차량 수리에 집중하는 수리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수리 수리 회사로 선정하기 전에 우수한 사업국에 전화할 수 있는 최상위 팁은 파일에 대한 불만을 증가시키면 개인에게 더 나은 사업국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로스앤젤레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확인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해.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전화로 수다를 떨면서 많이 할 거야. 그들은 예의가 있니? 따뜻하고 다정하게 들릴 수 있을까?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순위를 개선하면 이러한 상점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부품과 노동력에 대해 어떤 보증이 있는지 물어봐라.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를 사용한다.

이 남자는 트라이시티 지역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요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 당신의 주치의가 원하는 만큼 차를 수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자동차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렇긴 하지만, 차고에 관한 한 노동에 대한 과대평가가 될 것이고, 실제 고객은 결코 알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진정으로 수행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경향이 있다.

그래서 수리 센터는 1시간 30분이 걸리지만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당신이 사람과 관련된 실제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맡겨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당신이 편리할 경우, 이것은 당신이 차고를 만들고 필요한 필수 도구를 향해 접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공의 명예를 행사할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낡아서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것을 도울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약 프랜차이즈 사업이 무엇인지 궁금해 한다면, 그것은 단순히 기업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