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를 사용할 때,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위치를 볼 때, 당신은 즉시 견해에 대해 알 수 있거나, 아니면 당신은 긴 저녁 기간 동안 느린 견해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밤알바 얻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 시장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 게임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가 있고 교통이 합법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 유형에 웹 사이트 링크를 추가하여 맨 아래 클릭 가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나중에 낚싯줄에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의 웹 사이트 주소 끝을 나열하십시오.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

최대 10명의 사람들이 초대되어 다른 참가자들과 대화할 것을 기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관계나 결혼기념일이나 아기의 탄생에 참석할 수 없다면 가능성을 상상하라. 참여할 수 있는 가능성은 몇 가지다.

유투브 비디오의 첫 10초는 시청자에게 페이지에 가까이 있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대부분의 경우 시청자에게 머물 이유를 주지 않으면 그들은 떠난다. 이것은 사실 당신이 그들에게 이것을 가지고 있는 것만큼 완전히 단절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의 이점을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비디오에서 단지 어떤 아이디어도 제대로 배웠다고 말한다.

연구 결과를 토대로 보면, 사람의 평균 주의력 수명은 최대 15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그 너머에 있는 사람은 실제로 좌절감이나 불안을 느끼기 시작한다.

그렇게 하면 비디오를 짧게 유지하지만 예쁘게 유지하게 된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고 포괄적이라면, 유튜브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어라.

하지만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위해, 유튜브에서 어떤 주제가 가장 흔한지 발견하는 유투브 마케팅일 때, 예를 들어, 나는 아기들이 웃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조회수를 얻는 것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올렸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일상적으로 계속 유지하여 새로운 회사를 만들기 위해 비디오에 댓글을 남기지 않음

하지만 카메라 뒤에서 부끄러워하지 말고, 더 나은 품질의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이 팔려고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지금 당신이 성취해야 할 포인트는 매일 게임이다. 당신은 잡힐 것이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잡힐 것이다.A 박스 이론에 대한 정말로 아웃은 정보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하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과 지방흡입 비용은 다음과 같다. 만약 당신이 동료들, 가족, 친구들에게 말하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올렸다면, 당신은 허리가 증가했기 때문에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또한 키워드가 OK로 집중되도록 긴 꼬리 변형을 진행한다.

그래서 당신은 메인 문구를 보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고, 그리고 롱테일 키워드 변형 이후 유튜브 마케팅으로 온라인에서 돈을 창출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레이블에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가 자주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시청으로 인해 얻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는 경우 최적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주의하십시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틈새에 따라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근무 시간에 따라 느린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 범주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이런 종류의 게임 유튜브는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 히트를 공유하기를 좋아한다.

여기 30분 동안 유튜브 커뮤니티의 관심을 끌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이 기회를 통해 당신이 단순히 가입한 틈새 안에 있는 사람들을 논평하여 당신이 그들에게 사랑을 보여주고 당신의 유튜브 튜널에 백링크를 받을 수 있도록 하라. 그들의 채널에 코멘트를 남기고, 당신의 유튜브 깔때기를 위해 그들의 비디오를 편집하라.

사회적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

아마도 최대 10명의 사람들이 행아웃에 참여하고 다른 참가자들과 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결혼이나 결혼기념일이나 부분적으로 아이들 때문에 참석할 수 없다면 그 가능성을 생각해 보라. 참여할 가능성은 놀랍다

인터넷 사이트를 인터넷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는 개인들에게 있어, 가장 좋은 사람들을 그들의 제안 앞에 세우는 트래픽을 얻는 것은 큰 일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에서부터 최고까지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는 당신이 마지막까지 흠 밤알바 뻑 적실 수 있는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