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와 이야기하는 동안 눈을 집중하세요

집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서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mazzang.info/ 을 집중시켜라. 개인들에게 여러분이 불안하거나 부정직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신체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에 대해 진정으로 믿는 것을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묘사하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을 적어두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신체 이미지를 걱정한다면, 당신은 중요하고 불리한 생각을 믿을 가능성이 있다.

하루 종일 여러분의 몸에 대해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몸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생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그것을 바꾸고 더 건강한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내기 위한 주요 단계를 밟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모으는 다른 사람들보다 이러한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사람들은 남성보다 이 분류에 더 적합하고 위협적인 경향이 있고, 일반적인 여성의 여성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엉덩이와 허벅지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신체의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은 지쳐서가 아니라 깊이 자고 깨어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결코 그렇지 않았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옷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발달시키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심지어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더 활기찬 색깔의 친구와 동료들을 다룰지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볼 것이고,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의문을 가질 것이다!

명심해, 그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를 결정하는 것이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다. 바로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될지 알 필요가 없다. 나는 아직 사람이 그것을 알아내지 못했다!) 단순히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몸을 발견한 것을 문서화하라.

집에서는 애완동물이 건강을 잘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애완동물이 건강과 건강의 측면은 몸, 영혼, 마음을 포함한 다각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은 혈액순환이 쇄신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후속적인 신체 이완을 취할 것을 보장해야 하고, 또한 당신이 직장 환경에 있을 때 마음을 이완시킬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9차 통찰력’이라는 책에서 인간 진보의 미래를 묘사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결국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진동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대로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두려움을 없애라. 또 다시 한 번 두려움을 없애라. 그 말을 듣고, 그 권고를 따르고, 그 요구 사항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런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사는 법을 배우기 위한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https://www.mazzang.info/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이해가 안 가, 하지만 난 알아. 난 그 경험에 감사해.

기술 # 2 – 아래에서 주의 집중을 꺾어라. 사과 체격은 일반적으로 다리가 좋기 때문에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사용하는 것도 정말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격은 이것을 비밀리에 질투한다) 짧은 길이도 당신의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의 마음이 실제로 실패한 것에 집중하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고, 우리가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 것을 무시하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다.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믿을 수 없는 두려움과 불안을 드러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분석하는 방식을 바꾸는데 대처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적으로 출산을 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명심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을 끝내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멋진 아기를 기르고 출산을 준비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몸 전체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격렬하며, 신체적으로 요구된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특정한 근육 그룹에 집중하는 것이 어렵고, 완전한 신체 운동은 종종 물질적인 운동에 의해 통제되지만, 그것들은 완전한 진보, 침울함에 더 이롭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