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주변을 점검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확실히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고, ASE나 AAA가 어디선가 출판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야 한다.

BBB에 대한 깔끔한 대화가 약해지고 상식이 권장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진정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첫째,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기계공 버디를 추천하는 것은 추천의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훌륭한 원천이다. 그들이 실제로 누구와 훌륭한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막을 수 있는지 물어보라. 그것이 아마도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동차를 어디로 가져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처음에 bbb에 연락하십시오. 매장에 문제가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에 대한 불만도 그것이 완전한 만족인지 아니면 여전히 불안정한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작동을 멈추면 자동차를 몰고 지역 정비사로 간다고 가정해 보자. 제작 및 디자인 안내서에는 2시간 이내에 해당 작업을 기록한다.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를 기대하라. 비록 불합리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2시간의 노동을 청구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그리고 나서, 만약 가게가 존경스럽고 깔끔하게 보이고,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가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아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한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자동차를 타고 여행할 것인지 결정한 후, 기본 안전 기능을 갖춘 자동차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한다.

자동차는 작업용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전형적으로 상태가 양호해야 한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그 노동력을 지나치게 부담할 것이고, 고객은 그 차이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이해하겠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 작업장은 그 일이 30분 30초가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청구할 것이다. 그들이 다음 주까지 예약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그들이 반복적인 고객을 돌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모든 자동차 서비스가 일관되게 바뀌고, 그들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독특한 치료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훌륭한 목록의 맨 아래에 가서. 자동차 수리점은 바쁘다. 아마도 당신이 가장 아래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바로 교체해야 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합니다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미소를 지으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현지 스크랩 야드로 가서 필요한 부품을 찾는 것이다. 비용은 현지 연결 비용을 지불하는 데 일본어를 말하고 현지 차체 전문가와 연결될 수 있다.

비용은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할 수 있다.

서비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이 붙어있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에 관한 단어 추천은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들조차 체크 아웃카와 트럭 수리 작업레이트: 진실된 메카닉 @ EzineArticles 또는 수리가 없기 때문에 그만큼 황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차량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트러스트에 대한 새로운 및 무료 사기 방지 자동차 자동 수리 포인터고에 대한 더 많은 논의에 대한 신뢰

일단 목록이 제한되면, 언젠가 가게에 들러라. 이것은 당신에게 그 건물이 어떻게 보이는지 볼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은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깨끗하고 조직적인 장소를 원한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사려 깊은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연락할 때 당신의 전화를 관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 바른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평판이 좋고 성실한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Bbb를 보고 그 가게가 파일에 특이한 수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나은 사업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Bbb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 일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그것이 당신에게 최선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