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일부 투자자들에게 매우 힘든 방법이다.

어떤 것이든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너무 괴로워하는 방법에 의해, 그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또는 모든 시간을 시장에 있어야 한다고 가정하고, 시장이 앞뒤로 흔들리기 때문에, 여기서 약간의 머리를 자르고, 거기서 약간의 버즈 컷을 받아야 한다고 가정한다.

짧은 시간 안에, 만약 그들이 충분히 오래 한다면, 그들은 대머리가 된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들 중에는 악명 높은 펌프와 덤프 사기도 있다.

이 사기에는 많은 저가 주식을 사는 비윤리적인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회사가 얼마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은 일시적으로 사업 주식의 비용을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의심스러운 거래자들은 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파워볼 회사의 모든 주식을 자신도 모르게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금액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매각한 후에, 그들은 떠들썩함을 멈출 것이고 주식의 비용은 폭락할 것이다.

얼마 후 훌륭한 뉴스와 문제가 있다.

개발과 기술 부문이 이끄는 시장 급상승 문제: 당신의 사업은 문제를 일으키고 주식은 바닥이 난다. 만약 당신이 이 시간이 충분히 시장을 운영한다면, 당신이 2011년 최고의 투자에 대해 본질적으로 옳았다면, 당신은 너무 탐욕스러워졌을 뿐이다. 스펙픽이 너무 많아서 당신은 돈을 잃는 대신 무엇을 다르게 할 수 있었는지 살펴보자.

어떤 거래시장에서든 3가지의 비용동작(패턴)이 있다: 트렌드업, 트렌드다운, 사이드웨이, 패턴이 상승하는 동안 구매하고 제공해야 한다.

패턴이 다운된 동안 우리는 주식율이 명확한 추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확한 추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은 항상 시장이 거래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은 내가 공유할 올바른 방법이 있는 한 사이드웨이 시장에서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내 블로그 사이트의 별도 짧은 기사에 있는 전략 정보

만약 오늘 당신이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미끄럼틀 바닥을 제공했고 CNBC에 텔레비젼을 켜고 거래를 시작하라고 그에게 알렸다면, 그는 오늘 대부분의 투자자들의 수준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운영될 것이다. 그가 무엇을 이해해야 하는가? 그가 해야 할 일은 ‘마음없이 매수하는 무리’와 ‘마음없이 매수하는 것’, ‘무심코 매수하는 것’, ‘무심코 매수하는 것’, ‘무심코 매수하는 것’, ‘무심코 이 일을 직관적으로 할 것’이다. ‘재능 있는 독자는 이미 그 영향을 결정한 것이다.’ ‘내재가치와 주가의 차이가 점점 줄어들면서 투자자들은 주식의 내재가치를 확립하기 위해 전혀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

주식시장을 따라다니거나 텔레비전 뉴스를 본 사람이라면 아마도 불마켓과 베어리시니스라는 용어에 익숙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나타내는가?

주식은 점점 더 높이 올라가고 있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이다. 그것은 매우 매력적으로 보인다. 그러나 당신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어떤 주식도 곧장 오르내리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구매하는 지점은 전세계에서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그들의 주식 거래에서 같은 오류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주식 시장에서 실수를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확실하거나 완벽한 것은 아니다. 여기 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진정한 것은 우리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기회가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는 결국 실수를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오류로부터 교훈을 발견할 수 있다.

나는 내가 틀렸다면 시장이 나를 심하게 걷어찼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느려서 내 거래 위치에서 매년 300%의 전형적인 이득을 얻지 못했다. 그래서 당신은 이상적인 반사작용을 확립하기 위해 빨리 알아낸다.

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포렉스, 선물, 옵션 구매를 설득하려고 할 것 같다. 이런 함정에 빠지지 마라. 지식 있는 주식 거래자들조차도 무기한으로 유지하는 극도로 복잡한 금융 차량들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러한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기 전에 세계 경제와 금융에 대해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할 것이다.

1단계: 이 시장에 더 신선하다면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로커의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브로커 서비스로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확보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일상적인 업무 일정으로 바쁘면 브로커에게 모든 거래 활동을 관리하도록 위임할 수 있지만, 주식 시장의 전문가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하지만 여러분이 미래에 어디로 가고 있는지 끊임없이 바라보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자신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시장 행동에 파워볼 서 보시다시피, 그 무리는 j의 13% 시장 감소에 경고하지 않고 예상치 못한 도장을 찍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