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지배하기 어려운 것은 차량 수리 리프오프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가장 먼저 지배하기 어려운 것은 자동차 수리 바가지의 빈도에 대한 이해다. 수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거대한 수리점들이 진실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몇몇 나쁜 사과들은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자동차의 외관을 보호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한 단계다. 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퀵서비스요금 동차 리프트나 야외에 차를 넣기로 선택하든 간에 당신은 트럭을 치우기 전에 정말로 완전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그것은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보호용 왁스의 훌륭한 코팅을 제공한다.

자동차 리프트에서 더욱 우수해 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해 보이게 한다.

국가적으로 승인되거나 ASE 인증 기계와 함께 작동하는 자동차 서비스 매장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작업 차고를 발견할 가능성이 높지만, 더 이상 연구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담당자와 통화하고 기계공에게 말하고 가격 견적과 가격 정보를 요청하고 싶다. 정기적인 유지에 대한 정보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가 항상 가장 훌륭한 것은 아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중요한 일을 하기 전에 노력과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수리가 필요한 것을 매우 잘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꺼지면 브레이크 유체 리드가 낮다는 것을 암시하거나 브레이크 유체 레벨이 낮은 경우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알려줌으로써 자동차 및 트럭을 자동차 수리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소로 가져갈 때 브레이크 유체를 검사할 때 브레이크 유체가 부족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선택한 잠재적인 상점들이 ASE 인가를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다면, ASE 인가를 받기 위해서는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당신은 5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해야 한다.

그것이 훌륭한 건전한 판단이다!장비 이동 시 이상한 소리가 들릴 때마다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면, 안내 바퀴가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자동차 수리 정지가 아니기 때문에 걱정하기 시작하면, 속도 다이얼을 이용해 서비스 기술자를 주차장으로 데려가라.

무료 전문 조언, 만약 상점들이 유용한 회피를 하거나 해협 대응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오토 스페셜리스트들을 뜯어내려고 하고,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내부 퀵서비스요금 와 외부에서 이해해야 하며, 공정한 비용으로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기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가게 주인과 정직하게 그리고 빨리 말할 수 있다.

그리고 너무 많은 것을 확인하라. 그들이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덜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언젠가는 생명을 보존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를 극도로 의식하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을 하는데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2) Association은 Air Conditioner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차량 브랜드와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관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우선, 당신이 당신이 그들의 자동차 일을 누구에게 하는지 이해했는지를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당신이 누구로부터 멀리 떨어져야 한다고 믿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 수리는 제때에 완성된 자동차 자동차 수리인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가격에 맞춰진 견적서의 비용은?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당신이 선택한 상점에 차를 가지고 가면, 가게 자체가 깔끔하고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원하는 중요한 것들에 대해 특별히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이 타이어를 바꾸기를 원할 때, 당신은 브레이크를 갈아타거나 기름이 새는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이 요소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

수리의 요인을 이해하고 수리 작업이 정말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완전한 설명을 받으십시오. 만약 수리 작업이 정말로 필요하다면, 당신은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가 피되도록 서비스 샵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을 소중히 여긴다.

아무리 서두르더라도 어린이 좌석이 가득한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