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새로운 부모에게 보상을 해주면, 부트캠프는 한꺼번에 개인을 낳는다. 부트캠프는 적절한 보상 단위를 알아내기 위해 어색한 시간을 보낼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va-waste.com/ 간식, 게임, 비디오, 영화 다른 훌륭한 이야기를 얻고, 어떤 것이든 새로운 것이 당신이 매우 경험이 없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이 수업들이 새로운 부모로서, 혹은 아마도 십대들의 새로운 부모로서 허용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에게 당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하는 적절한 방법, 그러나 여전히 당신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노력하기를 원한다.

균형은 찾기가 쉽지 않을 수 있다.

반면에,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는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의 긍정적인 조치로 이 전문가들의 우리의 최선의 의견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것을 기대하고 그들이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을 지켜봐라. 위대한 조언!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당신은 이제 두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너무 불충분한 존경이 얼마나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깃들었는가에 상관없이 당신은 모든 갑작스런 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장아 어린아이와 함께 하는 것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 과거의 경험의 재말하기,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마음속에 떠올리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을 수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누군가를 변화시킨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혼자 태어날 때만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이 전화기를 틀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될 수 있는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듣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진실은 당신의 아이들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은 받아들여지고 싶지 않은가? 부모님이 네가 어떤 팀이 되고 싶은지 도와주길 바라지 않았니? 결혼이 다른 다양한 것들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면 세상은 한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누가 지금을 위해 지었는지 알아낼 것이다. 그들이 아이들을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결혼하는 경향이 있다면, 육아일을 함께 나누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하기, 어린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일들과 번갈아 가십시오. 당신의 아이는 여러분 모두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때 여러분 각자와 한 손의 시간을 따로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 중 한 명이 확실히 잠에 도달하고 아이들을 돌보는 날에는 여러분 각자의 앞에 동의할 것이다.

우리는 부모의 영향, 종교적 메시지, 타인에 대한 관찰, 언론, 그리고 사적인 최종적인 생각을 모델로 삼는다.

힘든 즐거움: 자녀 양육 수업이 있는 당신의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는 순간은 당신이 아이들을 훈육할 때 우위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우리가 자란 표준적인 때리는 대신에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가르쳐준다. 힘든 사랑을 시작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거나 그들이 만든 것에 대해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다. 부모의 기술은 심각한 양을 섭취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면서 하룻밤 사이에 발달하고 향상되지 않는다. 또한, 당신은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은 전이가 되지 않는다. 아니,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부모로서 당신에게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이웃이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부모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엄마와 아빠의 양육 기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엄마와 아빠의 양육 기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좋은 엄마나 아버지가 되기 위해 사람들이 준비와 교육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대중의 오해가 있을 수 있다.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양육을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https://www.va-waste.com/ 이 생각은 당신의 생각에서 우리의 집단 먼지에 잘 배어 있다.

좋은 양육은 또한 에뮬레이션할 가치가 있는 큰 헌신이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자녀 역할 모델이고 아이돌 아이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처리하는 동안 본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좋은 것의 차이를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그리고 잘못된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에게 지혜를 의존한다.

아이들에게 책임감을 가르치고 좋은 직업 윤리를 가르친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을 이용하는 집안일을 할당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그들에게 그들의 행동에 책임이 있는 대리인을 붙잡아두고 인생에서 책임을 지도록 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아이들이 자라면서, 우리는 그들에게 더 많은 반응을 주어야 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