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공급은 하룻밤 사이에 10억의 요소로 감소했다.

현금 공급은 하룻밤 사이에 10억의 요소로 감소했다. 그러나 튜닝 머니 공급 전문가들이 일반적으로 주장하는 것처럼 1~2%가 아니라 1000억의 측면으로. 하지만 다음날, 삶은 정상적인 비상한 것으로 계속된다, 그렇지 않은가? 물론, 왜 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고물상 런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세계 각국의 예비은행들은 금괴를 구 고물상 입하는 국가들 중 하나인 인도, 중국, 카타르, 러시아를 구매하고 있다.

이들 국가들은 금융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전략을 따르고 달러화 약세를 떠나는 등 금을 계속 살 것이며 중국은 향후 5년 안에 금 보유고를 6,000두피로 늘릴 것이며 금괴에 1조 달러를 쓸 수도 있다.

금에 대해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믿을 수 없는 희귀성이다. 믿을 수 있는 합의는 테이프로 된 역사의 시작부터 오늘날까지 15만 미터 힙과 165,000 미터 톤 사이의 것이 실제로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긍정적인 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중요한 금반지를 준다면,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세계 금 공급을 없앨 것이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듯이, 금은 가라트에서 측정되며, 24개의 가라트가 가장 순수한 유형이다. 예를 들어, 18개의 가라트에서 금을 사용할 때, 그것은 금속이 18개의 금이고 6개의 다른 기본 금속임을 암시한다.

나는 시대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은 간단한 현금을 위해 기념품 귀금속으로 거래하는 것으로 눈을 돌린다. 나의 권고사항: 당신의 금과 은빛의 소중한 보석을 유지하라!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미국에서 제공되는 모든 금 귀금속은 제조사에게 그 특징을 새겨야 한다.

그것이 법이다. 어떤 비윤리적인 판매원과 보석상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이 일반적으로 제품을 크기로 만들었을 때 특징이 제거되었다고 설득하려고 시도한다.

이것은 기만적인 기술이다.

세 번째 큰 거짓말은 약간 역설적인 것이고, 우리는 골드를 이해하기 위해 이 역설의 양쪽을 볼 필요가 있다.

금은 확실히 희귀한 요소다; 오늘날 골드를 채굴하기 위해서는 많은 잔해를 수집하고 걸러야 금을 찾을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파편이 돈이 될 수 없는 이유다; 새로운 자갈 현금을 얻는 것은 사실상 새로운 종이 현금만큼 쉽게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이것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

금은 현금으로 간주된다. 경제에 점점 더 많은 돈이 쏟아질수록, 귀중한 금속의 비율이 더 높아진다.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지명했다. 1970년대 경제를 야기하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대한 치료법을 약속했기 때문이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FFFR)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은 은행들이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인상됨에 따라 은행들은 다른 은행들로부터 얻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는 것을 발견한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경제에서 돈을 끌어낸다. 연준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금 가격은 급격한 하락을 시작했다.

게다가, 금은 투자 자동차가 아니기 때문에 금을 사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예,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히 은을 구입하고 그것에 매달렸다면, 당신은 실제로 꽤 좋은 수입을 올렸을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의 비율로 룰렛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바보 같은 비디오 게임이다.

그래서 금은 흔치 않고, 귀중하며, 상품을 많이 찾는다. 따라서 금의 50%는 보석에, 40%는 금괴에, 나머지는 다양한 산업 및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반면에, 그 개인과 확실히 구별될 수 있는 1,000,000,000달러(1억 달러)가 지금 SOMEONE에게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라. 그러나 이것이 바로 10억 달러의 새로운 돈이 인쇄되면 정확히 일어나는 일이다. Gman씨는 10억 달러를 받고, 그가 선택한 모든 방법을 투자하게 된다. 이것은 현금 제공 대리인에 의해 만들어진 세뇨리지 수익이라고 불린다. 더 정확히 합법화된 위조라고 불린다. 의

황색 금: 순수한 형태의 금은 황색 금이 구리와 아연과 같은 금속과 통합되어 그 속도를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이며 황색을 낮추는 것이다

백금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흰색 금처럼 로듐으로 코팅되기도 한다.

그러나 흰색 금과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사용하는 경우는 여전히 무색으로 보일 것이다. 자연적인 뛰어난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깨끗하고 당신의 백금에 버퍼를 발라라.

순도는 몇 가지 방법으로 표현된다. Jewellery에서는 캐럿(미국과 캐나다의 카라트 스펠트)에 명시되어 있으며, 순수 금 기본 금속(일반적으로 구리)인 24캐럿은 금속을 더 단단하게 만들거나, 색상을 수정하거나, 단지 18캐럿이 75% 금, 9캐럿은 375% 금괴가 아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