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의 시장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최적의 수익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금의 시장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최적의 수익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이것은 또한 금 구매자가 사기를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구매자가 시장가치보다 낮은 가격을 입찰하고 있다면, 당신은 가장 좋은 제안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의 구매자에게 당신이 당신의 보석 조각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최선이다. 이것은 바가지 또는 그에 필적하는 어떤 것도 더 이상 밀어낼 것이다. 자주, 그것의 벌금. 금을 시가보다 적게 제공하는 것은, 금을 구입하려는 구매자를 찾기가 종종 어렵기 때문에, 금을 그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은 가장 저렴하다. 가장 저렴해야 할 것은 50%이다. 어떤 낮은 것은 부적절하다.

물론 많은 증권거래소에서 금광업 주식을 바로 매입할 수 있다.

다시 한번 한번 숙제를 해야 한다.

왜냐하면 매년 수백만 온스를 생산하고 판매하는 배릭 골드(NYSE: ABX)에서 일부 클레임을 소유할 수 있는 소규모 기업에 이르기까지 사업 범위가 다양하지만, 실제로는 1온스의 금을 생산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소규모 사업 거래 중 일부는 실제로 두 개의 주식을 소 https://ko.wikipedia.org/wiki/인터넷고물상 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유할 수 있다.

급하게 적당한 가격으로 제공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다.

금 정제업자는 금을 정제업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쉽고 빠르게 지불하며 판매할 금의 양에 따라 지불이 달라진다. 금을 10온스 이상 제공하면 더 많이 지불하고 수량이 10온스 미만이면 비용이 나쁘다.

금을 절약하는 것은 퍼스 민트와 불리온볼트와 같은 스토리지 비즈니스의 문제 없이 금을 구입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금은 금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고, 그 금은 금고에 당신의 이름으로 저장된다.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가장 좋은 곳은 이베이, 전당포, 금 정유사, 브로커, 딜러, 인터넷고물상 그리고 아마도 옆집 이웃이나 친구에게 좋은 비용을 사용하는 것이다. 무한한 기회가 있다.

그러나 금을 대량으로 판매할 경우 금 산업에서 믿을 만한 이름을 가진 금 딜러만 상대하라.

14k 금: 583% 순도 583/584 14k는 잘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금으로 긁힘에 저항력이 있고 높은 가라트 값보다 오래 지속된다. 보석류에 사용하기에 뛰어나다.

순수 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노란색으로 생각되는 경우가 많으며, 그것의 부드러움은 순수한 종류의 순수(24k) 금 보석에서 매우 연약한 보석을 생산한다.

또는 정기적으로 사용될 보석의 어떤 조각에도 너무 부드럽다. 금은 흔하다. 요즘 어디를 보나 흔히 볼 수 있는 것 같지 않은가? 이 금괴를 위한 현금은 분명히 전국의 모든 스트립 센터에 있다!금 구매 사업은 당신이 금을 우편으로 보내도록 홍보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돈을 돌려줄 것이다. 다른 모든 텔레비전 광고는 금 기념 동전을 홍보하고 있다!

금 조각의 카라트가 반응을 일으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면 10 카라트 금에 대한 시험 산으로 시작하여 시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4 카라트 금산 시험기와 같은 다음 강산을 시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14 카라트 금 시험 산으로 줄무늬가 사라지면 10 카라트 금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4 카라트 금 시험 산으로 산을 시도하십시오. 18 카라트에 산을 시도하십시오. 아직 반응이 없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실제 물리적 금을 살 수 없다면 당신은 정말로 금을 즐길 수 있거나 ETF나 ETN에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실제 물리적 금을 살 수 없다면, 당신은 또한 IRA 계정에 기부할 수 있다.

또 다른 선택은 금 선물이나 기본적으로 특정 비용으로 미래의 특정 시간에 정해진 양의 금을 구매할 수 있는 권리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물리적 금을 보관할 회사에서 금의 소유권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소유증명서를 보내거나 금속에 대한 관심

금은 금을 끌어당기고, 또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탐욕스러운 사업주 오퍼링 금을 끌어들여 당신이 팔고 있는 금의 진짜 가치로부터 바가지를 씌우는 것을 피하고, 그런 종류의 사업주와 흥정을 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금을 끌어들인다.

금괴를 사는 것은 가장 편리하지 않다면 금을 사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이다. 400 트로이 온스부터 10그램까지의 무게가 다양하다. 금괴를 소유하는 것은 시원하고 금화보다 프리미엄을 덜 가지고 있지만, 약간의 위협이 첨부되어 있다.

위조된 일부 비윤리적인 딜러들은 텅스텐이 가득 찬 공동을 술집에 넣어서 발견되지 않을 수도 있다.

분석

수많은 금 믹스는 여전히 원하는 색상을 달성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모든 흰색 금에 노란색 색조가 존재하여 흰색 금을 진짜 색상으로 가리고, 보석상들은 그것을 RhodiumRhodium Plating이라고 불리는 빛나는 흰색 금속으로 코팅하고, 당신의 보석에 거울 같은 표면을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의 보석은 광채를 잃게 될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