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늘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깡패에게 5만 달러를 주고 CNBC에 TV를 켜서 모든 투자자들에게 지체 없이 동등한 가격으로 거래를 시작하라고 말한다면

만약 오늘 주식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깡패에게 5만 달러를 주고 CNBC에 TV를 켜서 거래를 시작하라고 말한다면, 그는 모든 투자자들에게 지체없이 동등한 가격으로 영업하고 있는 것이다. 결국 그가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 짧은 대답은 거의 없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로얄홀덤 다.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유행을 쫓는 사람이 되어 무심코 증가하는 것을 사고 무심코 파는 무리와 질 좋은 사람이 이것을 본능적으로 하는 것이다. 당신은 프로그램을 위해 이미 문제를 더 큰 편차로 결정했다.줄어드는 투자자로서의 내재가치와 주가를 위해 모든 것을 시도한다.

다양한 시장을 거래할 때 당신 자신의 심리 목록을 개발하는 것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결코 현명하지 않다. 당신은 항상 최고의 거래자에서 하나가 되기를 원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두려움, 탐욕, 그리고 h에 대한 감정을 억제하거나 제거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거래 시나리오로부터 개방 객관적, 오직 사실에 따른 거래. 당신의 주식 시장 결과는 그것에 그것에 달려있다 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거래자들은 그들이 주식들에 투자한다면 그것들을 장기간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그들이 정확히 그들이 낮 거래자들 또는 부동 거래자들이고, 여전히 짧은 위치를 감시하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그들은 어떤 잠재적 손실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주식 시장 거래 전략을 계속 고수할 수 있다.

두려움은 오늘날 사람들에게 또한 원동력이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하거나 반대로 그들을 억압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웹스터는 두려움을 위험에 대한 기대나 인식에 의해 야기된 불쾌하고 종종 강한 감정으로 정의한다.

그것이 돈에 관한 것이라면, 두려움은 사람들을 로얄홀덤 통제할 수 있는 훨씬 느린 능력으로 발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럽에서는 다우존스평균지수가 1000포인트 가까이 하락했다가 시장이 열리기 전에 손실을 대부분 만회한 날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왜 이 움직임은 극도의 미스테리인지, 빅셀 주문은 구매 주문을 잠식했고 가격은 급락했다는 단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이다.하루 평균 약 10,000포인트(실제로 몇 백포인트 상승)에서 시작되었으므로 1,000포인트 이동은 하루 만에 매장 가격이 약 10% 하락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이제 신규 투자자를 위한 가이드로 넘어가겠습니다.이것은 매우 직접적인 것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지 이 규칙을 엄격하게 따라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항상 “글쎄, 심지어 오늘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결국 가치가 떨어지게 된다. 그러나 내일 내가 팔 수 있는 아마도 더 많은 이익 또는 더 적은 이익으로 내일 팔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라, 무역에서 가장 큰 적은 적이다. 당신의 감정 이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라. 이들 주식은 특정 개인이나 단체에 수여된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 주주들이 회사 배당금 분야에서 우선권을 보인다는 것이다. 몇 달 동안, 그것은 경제가 어떻게 심각한 단점으로 향할 수 있는지 명백해졌다. 경제적 포인터들은 Steel의 경우에 대해 매우 치료적으로 보이지 않았다. 생산이 감소했고, 시멘트 생산은 흔들렸고, 다른 상품들은 그들의 경주를 성취하는 사람들을 잃어가고 있었다. 당신의 브로커가 유능하고 당신의 거래를 마이크로 틈새 스파이 검토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확신하라. 당신이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단지 중요하다.n 주식 중개인은 좋은 ECN을 통해 당신의 거래를 라우팅하거나, 또는 그의 또는 그녀의 용도를 고용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중개인의 유형에 따라, 당신은 어떤 주식 조언이나 도움과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종류의 주식 주문과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1929년 3월 25일 문제의 지표들이 나타났고 그 날, 증권들은 남쪽으로 향했고, 그 때, 작은 충돌로, 주식 공황 상태에서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할 때 일련의 이윤 콜이 발행되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하나의 회사 특정한 위험 대신에 환트레이드 펀드의 일부를 소유하는 것이 오도록 하는 것의 서막이었다. 그림에는 많은 주식 비용으로부터 수백개의 많은 펀드들이 있다.

예를 들어, S&P 500 지수를 S&P 500 지수로 추적하는 기호 SYP는 이 진정한 주요 기업들을 위한 가장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금이나 은 투자가 GLD나 SLV로 끝난다면, 또한 A처럼 주요 거래소에서 만장일치로 거래된 펀드들을 교환한다.

애플, 인텔, IBM do 성공적인 주식시장 거래를 위한 주요한 열쇠는 돈 감소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손실을 빠르게 줄여야만 한다.

좋은 정책은 그것이 10% 아래로 떨어지면 항상 주식을 파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주당 3000달러에 주식을 취득하고 2700달러로 떨어진다면, 당신은 이것이 요리하는 수동 손실로부터 어떤 것이든 그것을 팔 것이다.s, 그것은 당신의 주식시장 계좌, 정확하게 거래하는 당신의 심리적인 기술에 실제로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