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어떤 삶의 방식이 필요한가 하는 결정이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예산을 편성하고 날씬한 달의 예산을 평가하는 데는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이 몇 시간씩 필요한 결정이다. 사실상 여러분 모두가 생각하는 것처럼 어려운 것이 아니라 실제로는 확실히 약간 어려운 것이 가능하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연필 쇼케이스를 가진 논문 앞에 앉아 있는 것과 관련된 어떤 것을 찾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위해 인내심을 구입한다면, 개인은 장기적인 재정적인 증가를 보고 있을 것이다.

축구를 할 수 있게 된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훌륭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골을 유출한다.

아마도 미드필드는 카지노 경기를 통제하기 위해 납작해질 것이다. 아르헨티나에게 일어난 일, 아마도

대출계약서 전체, 특히 상환일정을 잘 읽고 이해하며, 대출 상품을 실제로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해지지만, 당신의 급여가 대출을 고려하기 위해 쿠션을 주지 않는 경우,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다시 고려하라.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일일 https://ko.wikipedia.org/wiki/대출 비용을 추적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외식, 쇼핑, 가솔린 등기부에 이것들을 포함시키고 싶다. 매일 지출하는 비용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고안하기 위해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주일 동안 통나무를 보관해야 할 수도 있다.

여기서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기술 세트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 그런데, 상식은 오늘날 상식은 보통 흔하지도 않고 이치에 맞지도 않기 때문에 모순이다(또는 센트).

출산과 같은 꽤 많은 이벤트가 필요한 계획과 일정을 짜라, 생일조차도 놀라운 순간은 아니다. 당신은 다가오는 전문가들이 항상 그것을 위해 저축할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집 개조, 휴가 여행,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도 마찬가지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과 일정의 이벤트와 주요 구매를 성인이 파악하여 달성된다.

빚을 지는 역병으로 불필요한 빚을 피하라. 즉, 매달 이자나 그 무담보 채무와 관련된 다른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잃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결코 자료를 낭비할 기회가 없는 돈이다. 당신은 그들이 돈을 낭비할 때를 제외하고는 그 달러를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재정을 바로잡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이 돈을 낭비하는지 잘 알아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 다른 많은 것들 등과 관련된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들은 단지 당신의 일상 생활 요건이기 때문에 그것을 없앨 수 없는 비용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얼마나 많은 빛나는 것들이 당신이 비용을 지불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그 후 자기 자신감 부분은 당신이 투자하지만 어떤 괜찮은 생활방식에 관해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외식, 가족과의 여행, 재미를 위한 쇼핑과 같은 것이다. 아이템에 대한 좋은 지출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렇게 하는 것을 중단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대해 훌륭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간단히 관리할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불행히도, 그들 중 일부는 병들어 있다.

의도된 (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금융 기획자)

두 번째 단계는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모든 서비스 제공업체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어느 것이 가장 잘 어울릴지 알아보는 것이다. 이제, 최종화된 회사가 실제로 합법적이지 않은지 확인하는 사람이 있는가? 간접 네트워크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 네트워크들은 모든 법률 대기업을 사용한다.

여기서 초점은 법률이라는 용어에 있다.

개인이 최종적으로 이 네트워크에 상장되지 않은 경우, 확실히 불법이다. 사기를 식별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 그것은 소유주들에게 눈에 띄게 돈을 절약할 것 같다. 대출 받는 사람들이 직접 방식으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 하는 것은 강하게 낙담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 항상 당신이 빚진 것을 상환해야 한다.

또는 기한 내에 대부분의 회사들은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려야 한다면, 아마도 비용이 포함될 수 있지만, 당신이 계좌 추가 수수료를 마시고 금리를 인상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비용이 들 것이다.

분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비용을 그가 버는 것보다 낮추기를 주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보다 더 오래 쓴다면, 당신은 매달 해로운 수입을 벌게 될 것이라고 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30일마다 천천히 빚에 빠지게 된다. 빚은 계속 증가하고 당신은 거의 금전에 잠길 대출 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 설정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개인 재정 팁과 무료 요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