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부동산 감상이 일어날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어떻게든 바꾸어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을 더 끌어들이게 할 경우 일어날 수 있다.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에 주의를 기울인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다행히도, 당신은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 변형이 있을 것이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 관심이 없는 제품을 하는 데 훨씬 더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잠재적 구매자들에게 전환하기 위해 일이 필요한 집이 필요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 부동산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그들의 광산 부동산 투자를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 일부 광산 부동산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어떤 식으로든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들도 당신보다 더 발전하는 유일한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는 것이다!넌 필요할거야! 그게 발전하고 육성되잖아

멘토가 있으면 멘토가 어떤 질문을 해도 잘 배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조금씩 걸어가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할 수 있다.

왜냐하면 기업 내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이다.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멘토가 가지고 있는 성공에 대해 빚지고 그들의 움직임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고 내가 가장 좋은 멘토들을 위해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아빠,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주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 그리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이는 것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그들 모두를 네트워크로 만들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회사를 만날 수 있고, 거래도 팔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거래를 할 것이고, 당신은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 그것들을 모두 나눠주기 위해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주는 한 명함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빌 게이츠를 보라(예, 나는 알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A를 보았다면. 하지만,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Cincidental Empires”는 게이츠가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 중 한 명이라는 것에 전적으로 동의했을 뿐이라는 것을 충분히 이해했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오늘날의 243B 회사의 IBM에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오랫동안 그곳에 머물러 있는 그것의 필수품이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락내리락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이 어떤 폭풍도 견뎌내야 한다.

당신은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시간을 알아차리겠지만, 특히 포기하고 포기할 것이다.

당신의 시장 냉랭함을 알 수 있다.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고객이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그리고 이 점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건물을 사는 데 도움이 되는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을 규칙적으로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의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스스로 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 부족의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일한다.

당신은 이미 부동산 투자 경력에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거래를 통해 그들의 길을 갈 수 있다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상환요구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요금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한 도움이 되었다. 우리 행성이 5%의 주택담보대출 금리에 25%의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트레이닝은 부동산을 얻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 중 비용이 클수록 수익이 더 크다. 집을 보면 결국 베이가 되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