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직 설계의 큰 장점은, 당신이 시장의 우아함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 조직 설계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은혜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을 입거나,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하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득을 얻을 필요가 없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시간을 내서 주위를 둘러보면 진짜 부동산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측면에서 얼마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다.

수익성이 좋은 투자를 위해 활용할 장소를 찾을 수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eoultm.co.kr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만약 당신이 주택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을 훨씬 더 많이 보유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사무적인 혹은 상류층 주택들이 증가할 우울한 지역에 있는 고통스러운 집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13 당신의 사업은 금융 사이클과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이 구매자들을 데려오는 것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충분한 제공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도록 요구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에 상관없이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그것이 단순하다면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그들은 누구나 노력하지 않고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들이 있었다. 부동산 투자를 번영시키기 위한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분명히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은 다른 어떤 것과도 닮은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접근방식이 잘 발견되자 http://www.seoultm.co.kr 마자,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매우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오히려 구덩이가 가득한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처음부터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만 해도 강했지만, 실제로는 부드러웠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이상적인 투자를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그것은 부동산이 가치 있는 것을 배우는데 시간이 걸린다. (기다리고, 수리하고, 다른 누군가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 자신의 사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을 도울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다.

코치들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를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투자 절차를 밟고, 윤리적인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당신을 알게 될 것이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효과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내가 가장 훌륭한 멘토들 사이에서 가졌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성공하라고 나를 압박하는 것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풍부해질 수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그렇다,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현금을 만들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특별한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 대해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혁신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지난 50년 동안 보통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요구조건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옵션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유공 현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대안을 모두 살펴보자.

임대주택은 특히 당장 자본이 있을 때 숙제를 하고 구매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엄청난 보상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를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옵션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반응 마케팅입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