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작은 것으로 시작할 것이라고 결정하라.

우선 작은 것으로 시작하겠다고 결정하라. 아마도 새집이나 플랜터, 심지어 쉬운 장식용 선반으로 시작되더라도 너무 우아한 것은 없다. 이런 식으로 시작하는 것은 좋은 개념일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이 선별 단계에 있는 동안 많은 도구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실제로 시험 작업을 마치고 실제로 그것을 즐겼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점점 더 크고 더 나은 것으로 옮겨갈 준비가 되어 있다.

목공예사원들은 목공예사에게 단순히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려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새로운 목공예사라면, 행동지시에 의한 행동은 정말 중요하다. 목공예사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주요 언어가 영어라면, 영어로 목공예 전략을 세우는 것이 당신의 마음이라면, 당신이 목공예 전략을 짜는 것이다. 다른 언어로 인터넷에 접속하라. 요즘 인터넷과 우드워킹 잡지에서 쉽게 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원목침대프레임 할 수 있는 수많은 전략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영어로 매우 비슷한 것을 발견하도록 확실히 한다.

일주일 내내 재고를 개발해 벼룩시장이나 박람회에 가져가서 주말 동안 판매하는 것을 생각해 볼 수도 있다.

제대로 된 일을 한다면 집을 떠나지 않고도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업무에 대한 주문을 만들 수 있는 신뢰를 구축할 수 있다.

어떤 목공일을 하든지 간에 이 구매를 할 때 나무를 제대로 자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코너를 자르지 마라. 당신이 시 원목침대프레임 작할 때 고품질의 핸드소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다양한 톱이 있다.

훌륭한 칼날을 찾고 훌륭한 일을 위한 백소브와 일반적인 절단을 위한 바가지 톱으로 시작하라.

테드 맥그라스는 웹사이트의 소유자로 숙련된 목공 전문가다. 그는 많은 개인들이 무료 전략과 전통적인 전략으로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이해한다.

그래서 이 전략 모음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나무로 작업하는 것의 본질을 가르쳐 줄 총 과제를 알게 될 것이다. 직업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당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표준 수업을 마치는 즉시 당신은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목공 계획을 세우자마자, 작업에 착수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사항이 있다.

전략이 다음과 같은 점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포괄적인 지침, 쇼핑 목록, 필요한 도구, 자재 목록, 도표 설정, 옵션 종료, 보안 제안. 목공 전략에 이러한 점이 없거나 없는 경우 전략이 모두 없을 수 있다.

영역, 각 과목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정확히 고려하십시오. 명확하지 않고 지침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구조의 공급 소매점에서 수많은 프로 중 한 명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나는 이 믿음이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종종 그 일이 내 마음속에서 상상했던 방법으로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홈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악화를 야기시킨 몇몇 직업을 완전히 버렸다. 엉덩이 관절은 이상적인 각도로 2조각의 나무를 함께 가입하는 것 만을 포함하기 때문에 가장 쉽게 지을 수 있다.

이 유형의 조인트는 사용하기가 가장 빠르다. 엉덩이 조인트는 일반적으로 나사 또는 못과 함께 고정되며, 다월을 사용하면 조인트를 다월 강화 엉덩이 조인트라고 한다.

다월 강화 엉덩이 조인트는 다월 및 접착제가 위치에서 사용되므로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지 않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수업을 들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몇 가지 작은 과제를 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모두 조금 더 큰 과제로 넘어가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그것은 값비싼 것이 될 수 있고 또한 실망스러울 수 있다.

웹은 모든 종류의 세부사항과 포인터를 수집하는 것은 훌륭하다. 당신은 심지어 무료 목재 작업 계획을 확보할 수 있다.

목공 일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목공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동시에, 여러분이 천천히 목공에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하다. 비록 여러분이 우수성을 목표로 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적어도 여러분의 가장 좋은 것을 위해 가야 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의 기술이 여러분을 가능하게 할 속도로 일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단지 목공일을 위해 일주일 안에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