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개를 경호원 훈련 학교에 등록시킬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는 자신의 개를 경호견 훈련학교에 등록시킬 수도 있다.

사실, 현재 있는 경호견 훈련학교와 관련된 학교를 신청할 수 있다.

그러나 이 훈련학교들 중 어느 학교도 다른 학교들에 비해 상당히 유능하고 더 나은 경호견을 생산하는 것은 아니다. 같은 방식으로, 특정한 종류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훈련학교가 있다.

또 다른 10%-20%는 이번 공격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환자를 죽이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입양 아이들을 고려하면, 그것은 반드시 많이 걸리지는 않을 거야.

짧은 시간 동안 – 이렇게 함으로써, 강아지 주인들은 조급해 질 것 같지 않고, 개들은 그들의 관심 범위에 있는 고양이입양 어린 아이들처럼 될 수 있다.

트레이너가 매일 몇 분씩 강아지 훈련을 하는 것이 모든 면에서 충분하기 때문이다.

수요일은 다음 날 오후에 쓰레기 통 안에 우리가 가지고 오는 우편물을 받는 길에 큰 소리와 부피가 큰 통이 강아지를 겁줄지도 모른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어리석게 굴고 개를 웃는다면, 계속해서 사실적으로 걷고, 당신이 이 일을 끝내는 동안 당신의 통조림은 곧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걷게 될 것이다.

거의 모든 주인은 시장에 없는 동안 개가 한 일을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를 추궁하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 기본적인 개 훈련과 함께 꽤 흔한 실수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강아지를 불러 그를 벌주면, 지옥은 당신의 개인적인 전화에 대한 응답과 관련된 처벌이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기회를 살아왔고, 그래서 그들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리더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장소에서 자신을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공격이나 수줍음의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더가 아니었다는 첫 번째 신호다. 개 요구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동의할 수 있는 기본 사항 중 하나는 상자 훈련 A 상자가 당신의 개에게 집으로 전화할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이것은 그의 안전 구역이 되고, 그들은 그의 소유라는 것을 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상자를 처벌 소프트웨어 도구로 사용하지 마라. 당신이 집에 있을 때 그의 상자 안에 개를 두는 것은 너무 중요하다. 그것은 그가 이전에 그 자리에 편안해지도록 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얼마나 오래 있어야 하는가? 강아지가 훈련을 더 젊을수록 더 쉽게 훈련하게 되는 놀라운 가수 또한, 그들이 더 빨리 훈련할수록, 더 좋다 – 보통 꽥꽥거리는 강아지는 신음하는 늙은 개에 비해 훨씬 효율적인 경종을 울릴 수 있다!

이 기둥이 운동 프로그램을 불균형하게 만드는 침대가 될 수 있는 이유도 하나 더 있다.

당신은 그것을 재미있게 하고 애완 동물로 만드는 것을 잊는 기계 안에 쉽게 집중할 수 있다.

기존의 개 훈련 형태와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찾는 전체론적 수단을 사용한다.

튼튼한 가정을 꾸리는 것과 같은 무술을 배우는 것을 생각해 보라. 견고한 기초가 부족하고, 붕괴의 위험에 처한 당신의 집은 당신이 강한 기초를 만드는 것을 만들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것을 자신 있게 만들 수 있다.

같은 아이디어는 당신의 개를 가르치는 데 적용된다.

아마도 당신은 애완동물 입양과 개 훈련에 관한 신참일 것이다. 당신은 순종적이고 건강하며 사교적인 강아지를 키우는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에 열성적이고 헌신적이라면, 여러분의 몸으로 여러분의 상황과 장비를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노력을 돕는 개 훈련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을 먹는 것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지 않은가? 트레이너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항상 체중을 재는 대안을 공유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

긴 운동은 누구나 피곤한 개고 거의 아무것도 충족되지 않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지시 안에서 맑게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도움이 되지 않는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여러분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을 강아지에 의해 고를 수 있다.

30분 정도를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더 쉽게 침착하고 통제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훈련은 기본적으로 동물을 정의하는 조작자라고 불리며, 보상과 보상이 없는 잘못된 행동 사이의 구별을 가능하게 하는 일련의 행동을 배운다. 당신의 개는 이것을 매우 빨리 집어들 것이다.

훈련은 당신의 통조림 친구에게 삶을 실현시킬 것이다. 그것은 그가 그 물건들이 좋고 나쁜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게 될 때 그의 혼란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