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을 낙담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특정한 거리에 도달했을 때만, 이런 식으로, 당신은 침입자들을 항상 켜둘 필요 없이 놀라게 할 수 있다.

재산범죄활동(재산에 대한 비폭력 절도나 형사범죄로 구성됨)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주거 또는 상업 https://ko.wikipedia.org/wiki/하나님의교회 용 부동산 범죄가 보고되었다.

내 생각에 휴대폰 추적은 가장 훌륭한 유형의 추적이다. 지뢰에 능통한 도둑에 의해 쉽게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반 안에 놓여 있어서 그것이 비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할 것이다. 이미 경보가 발동되었을 것이다. 휴대폰 기술은 마찬가지로 육지선 이득 접근이 제한되는 동안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푸시 버튼 제어할 수 있게 한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면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추를 꺼리지 않는다면, 무선 시스템이 더 좋고 모든 유선의 번거로움을 갖지 않도록 한다.

당신의 집에게도 시각적 매력이 훨씬 좋다.

집 보안문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반드시 다양한 비용 포인트에서 도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보안을 희생할 필요는 없지만, 이곳은 페니를 과도하게 꼬집고 싶은 장소는 아니지만, 경제적, 프리미엄적인 강철 보안 도어를 발견하는 것은 합리적으로 쉬울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바이오메트릭 자물쇠와 같은 독특한 특징을 가진 강한 나무 문이나 문을 원한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보안 시스템이 올바르게 설치되면 시스템이 전화선을 제어하게 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주 스테이션에 전화해야하는 경우 전화선이 즉시 집선에서 분리되고 그 시점에서 알람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정기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매번 집을 안전하게 지키고, 정기적으로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결코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몇 분이라도 집을 계속 열어둔다면 문에 잠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하나님의교회 ?

집에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방법은 두 가지뿐입니다.이를 직접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위해 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설치자가 있는 것이 더 번거롭고 훨씬 안전한 선택일 수도 있지만, 스스로 설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가격이 비싸게 들 수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단지 자신의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사기도 칠 수 있습니다. 가정을 위해 지출 계획에서 상당한 양을 제공하라. 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창문은 주택 보안 손상이나 부패한 창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쪽에 있다면, 특히 당신의 창문의 외관과 내부를 검사하여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당신의 집을 덜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이게 하고, 따라서 범죄자에게 더 많이 초대하는 것은 나쁜 사람들의 간단한 목표다. 창문에서 높은 관목을 잘라내고 코크 처리되고 잘 칠해지도록 하여 모든 잠금 장치를 제대로 작동하도록 검사하고, 부재 중이거나 손상된 모든 잠금 장치를 교체할 때 창문을 닫고 걸쇠로 고정하십시오.

개는 우리 집의 가장 흔한 경비원이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일 수도 있지만, 보안은 여전히 그들에게만 넘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통조림에는 어떤 종류의 가스가 뿌려지거나, 독이 든 음식이 주어졌는데,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당신은 단지 당신의 소중한 개를 잃은 것이 아니라, 자신과 당신의 가정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렸다.

특히 이웃집의 보안을 강화하는 즉시 당신의 집이 잘못을 저지르는 사람들에게로 돌진할 경우, 결국에는 법 위반자들이 당신의 집을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 평가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완전한 보안 모션 감지 장치를 공급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가정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택 강도는 매우 쉽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집을 확보하지 못하거나 침입자가 자동차에 남겨진 차고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전형적이다. 낮 시간에 많은 침입이 발생하며, 집이 비어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이 며칠 동안 당신의 출입을 볼 수 있다.

확실히 당신이 훌륭한 주택 보안 기술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강도는 단순히 더 간단한 집을 선택할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