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해라.

매달 아동 대학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아동 대학 교육 기금에 대한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의 현금을 제쳐둘 수 있다.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연간 기부금 한도를 유지하기 위해 그 저축 회원 곰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서

장학금은 대학을 향해 다른 곳에서 공급된다. 고용주와 단체들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본 후, 더 많은 장학금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할 것이다.

실제로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개념이다. 이러한 팁은 다음과 같은 과정에서 머리를 내밀 수 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애니메이션학과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에 대한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전체 보조금 낮은 비용을 개선할 것을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의 최대 펠 그랜트 상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증가시킬 것이다. 그것은 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지원하게 할 것이다.

대학 코치들이 6개의 수치 애니메이션학과 급여를 받는 것은 바로 그 점에 대해 생각해 보라.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들 중 꽤 많은 수가 신발 계약을 하고, 어떤 코치들은 TV와 라디오 계약을 하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는다. 또한 만약 일반적으로 좋은 코치가 되고 게임에서 이긴다면, 그들은 더 큰 돈과 더 큰 보상을 가지고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직업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지금 참가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뭔가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교육대학을 가지고 있지 말아야 한다면, 목표는 어떻게 될 것인가? 아직 자기 자신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모르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수치심은 이 일을 끝내는 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이 보조금의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들은 출석, 학생 등록 상태, 학생이 전체 연도에 참석할지 아니면 더 적은 수의 학생으로 인해 더 이상 대학 교육이 가치가 있다고 기대했습니다. 종종 대학 학위는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해결책은 아마도 놀랍게도, 보통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이제 대학 진학권을 실현하고 어머니로서 항상 상상했어야 할 그 소중한 학위를 받을 수 있게 되면서, 이제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른다. 지금이야말로 돈을 내고 더 유망한 운명을 기대하게 되면 그 후회를 집어넣을 때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실제 첫 번째가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과 일치하는 직업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일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교육대학 회개에 오랜 기간을 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저가의 방법으로 당신의 필요에 충분히 충족되는 일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토요일에 학교 축구를 볼 때, 응원하는 팬들이 표를 사기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찾을 때, 나는 말한다.

“어떤 사업이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외에 회사를 할 수 있을까?”네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말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지금 선수들을 보내줘!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이는 데 반항을 하고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정확히 어떻게 결정하는지 결정하라. 당신은 100%의 주식형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당신이 인터뷰하는 어떤 조직에 대해서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것을 배워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기업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이 지원자의 90%로부터 즉시 당신을 떼어놓을 것이다.

나는 네가 좋은 성적에 대한 대가를 절대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믿는다 – 높은 gpas를 갖는 것에 대한 대가를 감사하라. 이것은 특히 교사 지원 프로그램 동안 그렇다. 너는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 것에 대한 대가를 치른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