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들은 단순히 평범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전형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장애의 많은 부분이 일어난다

개인은 단순히 평범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전형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장애의 많은 부분이 일어난다. 그들은 체력, 힘 또는 다재다능성 훈련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너무 많은 지방, 밀가루, 설탕을 소비한다.

똑바로 앉도록 해. 나쁜 자세는 척수 기둥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 거야. 만약 직장에서 아주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한다면, 앉을 편안한 의자가 있는지 확인해.

포인터!책상에 긴 하루 동안 투자한 등은 쉬는 시간에 걷는 것만큼 쉽다. 일상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늘림으로써, 허리 근육을 확장시켜 요통과 다른 누적된 압박 손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불편함을 이기기 위해 싸우는 동안,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막아야 하는 것. 고통을 겪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결코 강조할 필요가 없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단지 그것을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저장된 페이지
약간의 스트레스와 불안이 뭐가 문제야? • • 당신의 시나리오가 실제보다 더 나쁘다고 생각하는 것은 만성적인 통증의 위험 요소다. 첫째, 불안과 스트레스, 불안과 같은 감정은 지속적인 고통과 연결되어 있다.

이는 뇌의 절차에서 정확히 같은 위치가 정서적 자극과 신체적 자극을 동시에 동시에 주고 같은 신경전달물질을 사용하여 두 가지 감각을 전달하기 때문이다. 장애가 닥치고 통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고 믿는다면, 비활동적인 생활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다.

움직임은 허리 건강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재앙은 자기 충족 예측으로 바뀔 수 있다.

요통이 당신이 이끌려는 삶을 방해할 때 삶은 힘들 수 있다.

이 짧은 기사는 당신의 고통을 다루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과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포함된 충고를 읽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라.

양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하고 단단한 표면적에 누워 한 손을 엉덩이 옆 골반뼈에 얹고 다른 한 손을 등 속이 빈 곳에 부드럽게 당겨 손등에 등을 대고 평평하게 한다.

한 근육이 수축할 때, 그것은 허리를 속이고 평평하게 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다른 한 근육은 긴장을 풀고 확장하는 반면, 이 운동을 말한다.

아래 배를 끌어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몇 번 반복할 때 골반 기울기 운동 호흡을 뺀다. 특히 굴곡을 일으키고 싶은 유혹을 받으면 하루 종일 이 핵심 근육을 참여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위통의 원인은 무엇인가? 음, 여성과 남성에게 있어서 그것들은 다를 수 있고, 여성 임신에서 더 고통에 취약하거나, 월경은 여성 골반 염증성 질환의 두 가지 원인이다. 또 다른 남성은 또한 그들에게 독특한 몇 가지 의학적 상태를 가지고 있다.

그 중 급성 전립선염이라고 불리는 전립선의 부기가 있다.

이것은 위장에 불편을 줄 수 있고 허리 위중정맥염은 전립선과 관련된 또 다른 질환이다. 조건은 정낭의 염증 및 변성이다

허리를 굽히면 일반적으로 다시 통증이 활성화되는 동시에 무릎을 구부리고, 아래 위 근육을 활성화시키는데, 이러한 보조는 내부에서 아래 등까지 내려오기 때문에 배꼽을 척추 쪽으로 당기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무릎을 구부릴 때 아래 등에서 딥을 유지하라.

1년에 최소 두 번 당신의 자동차에서 당신의 기름을 개조하는가, 아니면 엔진 경고등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는가? 아니, 물론 아니지. 왜 경고등이 시작되기 전에 그것을 가져가는 거지? 자동차가 더 효과적으로 달리고, 훨씬 더 잘 작동하며,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이제, 당신의 눈은 어떨까? 1년이 되면 눈 검사를 받나요? 저장된 페이지 아니면 일이 흐릿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눈이 멀기 시작하는가?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것들을 피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수정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그 의미는 여러분의 머리 속에 있는 모든 고통이 의사들이 그들이 이것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의료 전문가들인 그들이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들었을 때 우리의 생각이 가는 곳이다.

이 감소는 매우 미미하지만 이 지역 내의 산소 수준을 최소화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폐제품이 근육, 인대, 힘줄에 영향을 미치는 척추 주변의 조직 내에서 점차적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해준다. 그 결과, 강성은 불편함으로 이어질 것이다. 이 고통은 처음에는 온화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해질 수 있다.

그것은 하루나 이틀 동안 지속될 수 있고 지속적인 허리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다.

직장에 있을 때는 등 불편한 피해자들이 앉을 수 있는 편안한 의자에 투자해야 한다.

앉을 때 등에 있는 디스크를 압축하고 긴장시킨다. 편안한 의자를 얻음으로써 자신을 도울 수 있다.

의자가 적절한 지지를 제공하도록 하고, 루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