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이제, 실제로 관심 있는 컴퓨터 몇 대를 찾아서 비교해 보세요

비교: 이제, 실제 https://ko.wikipedia.org/wiki/데이터복구 로 관심을 갖고 있는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보라. 당신이 특별히 생산하고자 하는 특징, 비율,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하라. 당신이 관심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정확히 비슷하지만 더 싼 혜택을 받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달리기에서 일하고 데이터복구 싶다면, 책상 꼭대기는 당신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당신이 가지고 가야 할 정보 풀을 유지하는 메모리 스틱이 필요할 것이다. 다른 파일과 함께 컴퓨터 어딘가에서 일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손님들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하는 개인들은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한다.

당신이 개인에게 노트북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컴퓨팅 요구이며 필요한 것이다. 당신은 노트북을 어떤 것을 가지기 위해 적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하는 작업이라면, 사양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 그리고 많은 기능의 차이가 때때로 예산의 큰 차이를 제공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이미지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그룹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며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매우 매끈한 룩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하드웨어를 집어넣은 것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전선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래서 더 많은 발 공간을 줄 때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매뉴얼을 경험하는 것을 돕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는 매뉴얼과 함께 제공되며, 그것은 개인용 컴퓨터를 적절하게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a-OK인 단계를 따를 필요가 있다.

이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영역에 넣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더 강력한 노트북의 많은 양이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울 것이다. 열은 꽤 많고 배기 팬은 있지만 여전히 쌓인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컴퓨터 조언보다는 컴퓨터 조언보다는 훔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의 자리에 강도가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어려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비록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모니터를 돌아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가지고 다닌다. 직사각형 상자도 있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개선과 가치 저하 때문에 때때로 노트북에서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때도 있다.

만약 데스크톱을 획득하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올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많은 휴식이 일어난다면, 노트북은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이 똑똑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각각의 돈과 많은 돈을 차지하지 않는 좋은 투자를 보인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쉽게 고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 스스로 수리하기 쉬울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가장 빠른 개인화 컴퓨터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그리고 훨씬 적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를 제거하면 거대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누군가 노트북을 선택하기로 결정한 사람을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욕구다. 노트북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가? 예를 들어, 노트북과 흘끗 보는 기능을 커버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건강한 사양의 개인용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많은 것을 가진 노트북을 가져야 한다.

기능의 차이는 마찬가지로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Wi-Fi 컴퓨팅은 노트북을 현장에서 앞쪽으로 밀어냈다. 대도시를 방문하여 노트북과 관련된 Wi-Fi 신호를 잡을 수도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것은 단지 당신의 기회판이다. 오늘날 그것은 현실이다. 노트북을 어디든 가지고 다니거나 일하거나 서핑하거나 쇼핑하거나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동안 당신이 의존하는 다른 수백 가지 일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세서를 고려할 때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r)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