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는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할 것이고, 아니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확실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나의 젊음을 만지작거리고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

투자를 시작해도, 영원토록 인내와 올바른 기술을 갖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보다 당신이 더 나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이 사람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 될 것이다. 충분히 사실, 처음에는 힘들 수 있지만, 사람은 당신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하지 못하고, 결국에는 스스로도 향상되고 선택한 산업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분명히 이익을 얻을 때 팔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팔 때 당신은 저렴하게 기회를 잡아먹는다. 그 개념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왜 기능하는가? 무리의 사고방식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단순히 군중을 따르기 위해 투자하는 것에 대해 과소평가된다. 윌링리, 그들은 충격을 받은 가격으로 쌓인 주식을 사고 산다. 그들은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이 오르내릴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가장 잘 무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양동반도유보라 지는 것이다.

그리고 이게 정확히 뭘 바꾸는 거지? 그것은: 주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시장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 길로 내려오는 것이다.

배당금 지급 기업 구매에 대한 주의가 중요하다. 마스터로부터 배우거나 온라인 강좌에 투자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의 세미나나 책을 읽거나 읽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신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하는 선택을 믿도록 도울 것이고 이것은 개인이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된다. 완전히 재정적 자유를 얻 양동반도유보라 을 수 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화와 같이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몇 가지 유형이 있는데, 동전에 투자할 때, 그 이름을 가진 친숙하지 않은 것이 필요하다. 게다가 동전 뒤에 있는 역사도. 결코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이전의 경험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리기만 하면 결국은 수영을 잘할 때, 결국 사람은 깊은 마무리에 들어간다. 첫날에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다!돈을 버는 것과 같은 것이다. 부를 쌓고 싶다면 저축상인 계좌에 보관할 수 없다. 투자할 시간을 충분히 주어야 하고, 당신의 돈이 가족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 수 있어야 한다!진짜 주식은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의 소유권(핸드백,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제조업체를 생각하라)이다. 기업들은 일단 돈을 벌고 싶다면 자신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퍼뜨리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회사 주식을 팔고 돈을 들일 수 있었다.

사람들은 매일 장을 하는데, 어떻게 무엇을 살지, 팔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와 지역 잡지 매장의 표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표지에, 당신은 사람들이 엄청난 양을 벌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인기 있는 산업들을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한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인기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정확히 어떤 주식들이 하는가에 따라 하락할 것이다. 점점 더 높아지다

3단계를 택하여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실제로 예산을 만들어 현금흐름을 관리하고 이를 엄격히 따를 수 있다.

기회가 될 때 기회 절약을 위해.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당신은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긴급 서비스 수수료를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저축해야 한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실제로 굉장한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그 목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다.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하면 어떻게 될까? 그뿐 아니라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뿐이다.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자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에도 투자하지 않고, 단지 그 자금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다.

내가 하는 일은 이야기가 있는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장기적으로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증가하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것은 시장이 녹으면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항상 그렇지는 않다)을 증명했다.

그리고 이 전근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싸구려 홈에 대한 나의 정의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