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아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면 직장에서 연락할 회사들도 있는데, 이제 부모들은 그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아이가 집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은 그렇게 하거나 자유를 선택한다.

심지어 아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면 직장에서 연락할 회사들도 있는데, 이제 부모들은 그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아이가 집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은 그렇게 하거나 자유를 선택한다.

휴가나 여행을 떠나거나 여행을 연장할 때 이웃이나 가족을 소유하면 우편물, 신문, 배달물을 받을 수 있는 모든 배달물을 수집한다.

만약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운전하는 길 안에 주차되어 있다면, 이웃,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당신이 없을 때 드라이브로 자동차에 주차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안전등은 가정 보안 시스템의 주요 요인이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현재 어슬렁거리는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 좋은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의 문에 필요한 조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밤중에 문을 가지고 오고 햇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많은 실내 조명을 위해 외부 장치를 비활성화할 것이다.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휴가나 라디오를 하는 동안 당신의 존재 가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당신이 항상 연장된 패턴을 위해 자리를 비울 때마다

평균적으로 여섯 집 중 거의 한 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254364 적으로 어느 것이 가정 보안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그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만약 그 절차가 그들의 개인 경찰보다 그들의 차에 도난 경보가 있다면, 우리에게 모든 가정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내가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한 푼도 쓰지 않고 당신이 무엇을 이룰 수 있는지 확인해보자. 나는 당신이 나가면 모두가 당신의 문을 잠그고 당신의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자, 왜 당신은 이것을 암시하고 싶어 하는가? 왜냐하면 당신은 도둑질할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보도에서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차라리 사건의 트로피일 수도 있다.

커튼을 닫아라. 도둑은 그곳에 있을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 실제로 볼 수 있는 것을 찾아갈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귀중품을 광고하지 마라.

아파트를 임대하는 사람들은 집을 사는 사람들보다 더 과도하게 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웃을 배우지 못하거나 당신이 한 번 이웃을 오래 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규칙적으로 고려하면, 당신은 서로를 돌보는 이웃의 통합된 보호가 필요 없기 때문에 콘도에서 경보 시스템이 훨씬 더 중요할 수 있다.

무선 경보 시스템 그러므로 당신의 벽 중 하나를 관통하지 않고 제어 패널을 설치할 수 있다면 적절한 선택이다. 보통 쉽게 제거되어 다음 위치에 익숙해지면 이동할 수 있다.

증가된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길가에 설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254364 버글러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집 안에 있는 것을 알 수 있게 하고, 자주 잠금 해제된 창문을 발견하고, 쉽게 집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고용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창문을 닫는 것을 이해하고, 결국 당신이 아이들을 닥치자마자 창문을 잠그고 잠그는 것을 잊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면, 그들과 대화하라. 창문을 잠그는 것 같은 것들이 닫히자마자 잠그지 않는 창문은 사실상 도둑을 당신의 집으로 초대한다.

차고나 진입로에 자동차를 두는 것은 종종 방해가 된다. 만약 당신이 집에 차를 두고 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멀리 있는 진입로 안에 그들 자신의 차들 중 하나를 주차하기 위해 다음 문 이웃과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정말 내 집을 위한 보안문이 필요한가? 당신의 목표 주택에 대한 도난 경보 문을 구입하기 위해 개인적인 의지력이든, 아니면 사기 위해, 그러나 불행한 사실은, 안전한 이웃에서도 끊임없이 강도가 일어나고, 높은 보안 문은 당신이 범죄의 한 유형에 희생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독특한 보안 문은 침입자들을 잘 보호한다는 인상에서 벗어나, 당신이 그 집 안에 있는 도둑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적다. 제1점

위원회 – 주택 보안 시스템을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얼마나 빨리 돈을 받을 것인가? 니체 시장은 다양한 커미션 컴플랜을 내놓고, 당신의 연구 기술을 익히고, 당신이 가장 큰 이익을 얻는 곳을 찾아낸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빨리 판매에서 돈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도로 극심하다. 일부 딜러 프로그램은 지불하는데 몇 주가 걸리는 반면, 일주일 안에 돈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의 마케팅 시스템을 계속 가동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수입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라.

자물쇠가 파손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문은 쉽게 표적이 되고 아마도 그것은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느슨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일 것이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검사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제대로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만약 당신의 보안 시스템이 아니라면 음주 운전을 위한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