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부동산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진실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크화하기 시작했고,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생산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나와 내 친구들을 위한 대접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에 대해 다른 일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알고 일하기 시작하면 또 다른 단계로 갈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덕타운하우스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으로 전화를 할 수 있었다.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인하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일회용 돈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건가요? 물론, 그것의 훌륭한 전략과 대출자들은 금리가 최저가에 있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고도 반대 방향으로 기울어질 수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최저 금리를 보지 않는 것으로부터 부동산을 가져가는 판매자들은 효과적으로?).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관찰을 없애기 위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정말로 공공장소에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은 군중 속에서 한 사람이 성공한다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집을 빌려주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12가는 어디를 가든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신디케이션 네트워크를 구매하는 것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고덕타운하우스 기존 네트워크와 함께 연결될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및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업계는 매 12개월마다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부동산 거래가 어느 정도 진행되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은, 상업용 부동산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실제 최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얻었을 때, 당신이 현장에서 가장 효과적인 현금흐름을 제공하는 완벽한 수단이다. 다음 단계는 이것과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 둘 다 그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단 한 가지, 만약 당신이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런 성향으로 인해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첫 번째 주소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을 시각화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지역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훌륭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그렇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게임보다 더 잘하라.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과 희망을 출판했다. 시장에 나와 판매하라.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인수해야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정보기관을 투자하는 데 일주일 동안 많은 돈을 벌었다. 그들을 쫓지 않는다. 당신이 일주일 내내 혹은 지금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회사일 수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완벽한 대우를 받을 만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해야 할 일을 하는 것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형태의 마케팅이다.

부동산 투자가 추가적으로 이뤄지지 않아 유리하다고 자주 선전하는 것 외에, 많은 싱글들은 유형적인 거래주식과 주식이 전혀 부동산 투자가 전혀 없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유형적인 거래주식과 주식은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들이고, 임대하고, 유지보수와 세입자들과 함께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도 있다(중요하지 않고 빨리 제공하기 쉽다). 비용)은 단점이다.

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전화를 걸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투자 부동산에 대해 처음으로 신디케이트를 해서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이웃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다.

왜냐하면 임대차 중 하나가 f를 상승시키기 때문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