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매출을 정확히 이끄는 내용

제휴 판매 패턴을 정확히 어떤 것이 추진하는지 당신이 원하는 몇 군데에서 당신이 원하는 만큼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 오아후는 당신의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갖는 동안 콘텐츠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복사본 작성으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에 수수료를 내거나, 아니면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머물다가 떠나는 겁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돈을 벌려면 뛰어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할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든 곳에서 양질의 상인들 중에서 선택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단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보아야 한다.

누구나 완료해야 하는 것은 한 번 가입하고 당신은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 분명히 소개된다.

그래서 확장성과 관련된 한 가지 더. 한 사람은 구글 검색을 여러 번 만들어야 하고, 여기서 더 매혹적이 된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을 수행한다.

당신이 해야 할 유일한 것은 당신의 고용을 광고하기 위해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이유가 있는가?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공개적으로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하고, 사람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얻는데, 그래서 단지 변명의 여지가 없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정말로 구축하는 적절한 방법은 항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그것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매우 좋은 시스템을 가진 그들의 제휴 프로그램들이다.

잠깐,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별한 틈새에 관심이 많았던, 그리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와 함께 갔다고 상상해보라. 그들은 용어의 단서가 없었다. 아마도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이 그들이 파는 것을 살 수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들은 모든 마케팅을 좋은 결과를 준다. 유일한 것은 계열사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장려하기 위해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계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당신은 완벽한 교육 수업을 통해 정말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웹에 대해 가르칠 수 있는 최고의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개인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고용을 어떻게 운동할 것인가를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 지식 있는 사람들을 확실히 확보할 필요가 있다.

목적의 경우, 광고에 소비한 거의 모든 현금과 시간만 낭비한다.

A 사람이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고, 판매 사이트에 가기 전에 기회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배포 오피 하고 결국 구매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구매하는 평균 7개의 노출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 노출을 주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고 있다.

만약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면, 당신이 의심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이 곧 300달러를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 시점에서는 거의 곧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어떻게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지를 배운다면, 당신은 당신의 여행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라. 필드를 지적하는 것으로 학습을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는 것을 사용하라. 또한 훨씬 덜 유용하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는 것도 가능하다.

제휴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소비자들이 어떻게 이런 마케팅 스타일로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여러분도 유용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익성 있는 광고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때, 승리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매우 어려울 필요가 없다. 인내심이 필요하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을 설계하기 위해 근육질의 사람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꽤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고, 당신은 좋은 것 같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 같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