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서 출판물을 위해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이 사람에 대해 진정으로 무엇을 알고 있는가? 사업도 있고 카메라 카드도 있으니까 전문 사진작가로 만드는 거지?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그들이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조사했기 때문에 잘 이해된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서 출판물 때문에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이 사람에 대해 진정으로 무엇을 알고 있는가? 사업도 있고 카메라 카드도 있으니까 전문 사진작가로 만드는 거지?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고 싶어하고 그들이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조사했기 때문에 잘 이해된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이해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깅스룸 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들은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추천서를 가지고 있는가? 그가 전에 총을 쐈고 그 일에 기뻐했다고 부를 수 있는 숙녀분들? 어떤 출판물에 실렸나요? 전문적으로 하는 건가요, 아니면 오락으로 하는 건가요? 그런 종류의 것이죠

땀을 흘리게 해 줘. 이렇게 하지 않는 운동은 나를 다소 텅 비게 해. 너의 심박수를 높이고 땀을 흘리게 하는 것은 운동을 그렇게 믿을 수 있게 만드는 모든 핵심 것들을 촉발시킨다. 그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장과 심장 시스템을 강화시키고, 너를 멋진 기분으로 만드는 엔돌핀을 뇌에 방출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결과를 성취하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수정하는 필수품을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이면 기본, 올바른 형태, 방법, 정확한 일상을 발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배웠고 꽤 많이 익혔을 때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혼자서 그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소비를 계속할 의욕이 있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 뒤에 숨겨진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를 달성할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당신이 얻을 수 있고, 도전적이며, 목적에 따라 움직이는 목표를 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필러 4: 수면 많은 현재의 연구들은 실제로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이 있는지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 부족이 있을 때 최적의 체력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이것을 이해했다. 그것은 마음가짐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이것은 쉬운 탄수화물에 대한 운동 동경에 대한 소망에서 벗어나 운동 동기에 도미노 효과 레깅스룸 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다른 기둥들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지 이해할 수 있다.

완전히 약혼하지 않은 경우 발생 매일 7-9시간의 수면 시간 포함 낮 동안 잠을 덜 잔 경우 낮 동안의 낮잠 포함

나는 실제로 우승자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은 것을 여러 번 보았고, 낮은 위치에 있는 다른 소녀들은 사진 촬영, 잡지 보도 등에서 주목을 받았다. 당신이 자신에게 내가 싸워야 할 필수적인 질문을 할 때 명심해야 할 것,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왜 내가 논쟁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지역의 제목에 대한 답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은 디딤돌이 될 수 있지만, 그 자체로 피트니스 산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어떤 보증도 아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이 이후 다른 접근법에서 이 장애물을 보자. 어떻게 하면 당신의 성격과 맞고 맞는 생활방식을 만들 수 있을까? 그 반응은 모두에게 조금 다를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이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아마도 여러분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하는 것을 돕는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할 준비가 되었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당신은 저렴하고 저렴한 헬스 클럽에 가입하여 스스로 훈련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할 돈이 있는가?

우리 일과 가족, 그리고 더 많은 4개의 필러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과 중요한 삶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의 삶에 그것들을 제정할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통과하라.

내 생각에는, 만약 그것이 당신이 가진 모든 시간이라면, 유산소증은 심근경색에 더 집중함으로써 동맥과 정맥을 계속 열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장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한다.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심장은 단지 근육일 뿐이고, 심장은 유연성과 심장을 위해 젊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개발하려고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라. Sure, Ms Physical Fitness America, 또는 NPC Nationals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당신의 기록과 서비스의 악명을 도울 것이다. 회사나 다른 사업에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시나리오가 있다.

이제 여러분이 피트니스 게임을 선택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어떤 비디오 게임 콘솔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 이것은 몇몇 비디오 게임들이 실제로 모든 콘솔에 대해 호환 가능한 변형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옵션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여러분이 체력 단련을 하고 싶지만 또한 시대를 따라가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 시대를 연결시키는 것을 보아야 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