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로는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로는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온라인 포럼이나 노트나 개인 스노 마케팅 메시지로 2명 사이의 회원이나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의 중간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당신의 뛰어난 행동은 오해를 받을 수 있고, 감정이 높기 때문에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블로그에 가입하기가 가능한 한 쉽게 하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쉽게 보이는 영역에 위치시켜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한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상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호작용 채널을 가진 고객들에게 실제로 판매해왔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서비스 소유자로서 하루 중 단시간에만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살펴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그야말로 어렵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은 바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다. 갈 길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때때로 링크드인은 개인에 의해 무시된다.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정확하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지금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LinkedIn의 내재적 힘에 대한 정보 또는 무시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은 많은 시간을 보내는데, 특히 처음에는 그렇다.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이상적인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볼 수 있는 낯선 세 가지 비밀을 제공하겠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잦은 업데이트를 예상한다.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개인들을 잃을지도 모른다. 일주일에 두어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해 간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타입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만약 그들이 이해한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신선하고 역동적인 sns 마케팅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불러올 때.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는 순간,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총판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 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기뻐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