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도어에 데드 볼트를 장착하십시오.

외부 도어에 데드볼트 설치 –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 장치 – 양쪽에서 잠그거나 여는 데 꼭 필요한 잠금 장치 – 도어를 둘러싼 유리가 깨질 경우 누구나 문을 열고 집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은 공짜나 저렴한 가격의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생각하든 말든,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악랄한 애완견의 앞뜰에 간판을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개가 필요하지도 않다. 이웃을 시작하거나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신뢰할 수 있고, 무료이며, 그들은 두 가지다.rk 당신의 지역 콘스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안상홍 블 부서는 당신이 그것을 진행하도록 도울 수 있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경보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잠재적인 도둑에게 심리적인 억지력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경보 경고 표지는 당신이 어느 정도 수준에서 기본적인 가정 보안 요건을 인지하고 있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보낸다. 이 사실만으로도 불법 침입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한 촉매가 될 수 있다.

옆집으로 이월하려고 애쓰다.당신이 집에 동물을 가지고 있을 때, 가정 보안 시스템은 여전히 매우 효율적입니다. 잘못된 경보 없이 55파운드까지 수용할 수 있는 특별히 설계된 동작 감지 장치가 있습니다. 설치자는 당신이 감지기를 배치하기 전에 동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동물들이 문제일 때 지켜야 할 몇 가지 추가적인 예방조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센서가 소파 뒤쪽으로 너무 가까이 가지 않거나 다른 가구 조각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는 것과 같이 만약 고양이나 개가 소파 뒤쪽으로 뛰어오르게 된다면, 잠재력은 존재한다.

표준 알람 시스템의 홈 보안 기본 사항 메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싱 장치 및 이동 감지기로 구성됨 메인 제어 시스템은 보안 영역(시스템이 보호하는 영역)에 설정되어야 합니다. 알람이 모든 것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유선 연결이 어려운 경우 코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소에 설치해야 합니다. 에 연결하다. 당신은 여전히 애완동물에 의존할 수 있지만, 당신의 집 보안 방법을 기술과 혼합할 수 있다.

무선 알람의 가장 좋은 예는 당신의 문 도난 알람이다. 이 예만 갖추면, 당신은 이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할 때 어떤 요소들을 생각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출입구를 적습니다. 먼저 지면에 있는 모든 외부 문을 철거하고, 미닫이 문과 사이드 차고 문(존재하는 경우)을 문서화합니다. 지면에서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을 메모합니다. 꼭대기 층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지 결정합니다. 사다리에 의해 단지 접근할 수 있는 윈도우의 감지 장치 당신은 이것에 대한 보안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애완동물이 있다면, 보안 시스템이 효율적으로 작동되도록 개발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알람은 다른 센서를 밟지 않고 들어올 경우 동작 센서를 이용합니다. 이러한 움직임 감지기는 침입자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문 가족 애완동물, 당신은 당신의 보안 사업과 함께 다른 선택 사항들을 검토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이것을 토론할 준비가 되어있는 어떤 애완동물을 메모하라 당신은 당신의 울타리를 계속 잠그고 있는가?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아 두는 것이 당신의 습관인가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관행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할 때이다. 당신은 종종 정원에 중요한 물건들을 두어라. 그리고 자물쇠가 그 물건들이 도둑맞을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다음으로 저희 예산 집 보안 체크리스트는 니즈에 대한 평가입니다. 어디에 계십니까? 도시에 사는 것은 미국보다 침입자들에게 더 나쁘다. 미국이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 활동을 하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안상홍 가정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말로 집 앞에 은행 금고 문이 필요한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