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애스트로스의 MLB Jerseys

Houston Astros MLB Jerseys 이것은 무지개 지향의 저지입니다.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에서, 빨간색-주황색 줄무늬는 무지개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색은 너무 질기고 너무 소녀스럽지 않아 보입니다. 이 세 그룹이 여전히 터어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엔 제가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MLB 저지 파시입니다.올해 홈구장에서 최소 8경기를 치르는 데 그쳐 28번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에서 3명 모두 기록이 깨졌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미국프로야구(American League) 화이트삭스 중 가장 실망스러운 그룹이었다. 그렇지 않으면 최악의 성적을 거둘 것이다.리그에서, 더위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해고될 지도 모르는 감독 Ozzie Guillen에게 있다.

화이트삭스가 일요일 토론토에 휩쓸린 후, Guillen은 그의 신성 모독적인 레이스 타이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mlb중계 사이에서 계속되었다. 화이트삭스는 타석에서 고군분투하고 있고, 마운드에서 팀으로서 248타를 치고 있지만, 392의 전형적인 자유점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 선택들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것처럼 매우 간단하다. 그러나 당신은 조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개인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하나를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들이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에 베팅하는 분야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그들을 고수하고 생각할 수 있다.

  • 가장 중요한 아이들아메리칸리그 센트럴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50경기 비디오게임 이후 인디안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에 12경기 이상, 65경기를 앞서고 있다. mlb중계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패배했지만, 여전히 야구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공격력은 5위(242점), 타율 5위이다.에이지(261)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홈런 10개, 타점 35개, LA 에인절스 15개(38-27)로 사실상 선두 공격 게이머로 활약하고 있다 – 500점 이하의 한 경기에서는 LA 에인절스도 마찬가지로 1위 자리인 텍사스 레인저스 에인절스에게 1경기 뒤져 있다.

일요일 미네소타의 nover the Angels 공격은 실제로 Howie Kendrick과 그의 322 타율에 의해 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30 득점들은 Jered Weaver로부터 훌륭한 출발 투구를 보았고 , 6 승과 210의 평균으로 만들어졌습니다.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시티 로열스 경기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양키스가 멋진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열스도 많지 않다고 가정해 봅시다. 여러분은 이런 선을 볼 수 있습니다. Yankees -300 Royals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Yankees에게 당신이 원하는 모든 1달러당 300달러를 걸어야 할 것이다. 그들이 축구와 농구와 달리, Yankees는 특정한 양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우리의 예에서 비디오 게임 Gamblers of the Royals를 100달러 마다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물론이지, 두 그룹이 서로 가까울수록 기술적으로 똑똑해, 보통 비디오 게임이 현금 지급기에 더 잘 들어 있을수록 좋아진다는 것을. 다른 예를 보자.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0년 후인 1994년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프로 데뷔를 했고 2004년 뉴욕 양키스에 입단해 올스타 선정 12번과 실버 슬러거상 10번을 수상했으며, 로드리게스는 500홈런 기록을 깬 최연소 선수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잘 알려진 스트라이프 저지이다.뉴욕 로드리게스의 앞 번호에 인쇄된 회색 저지는 13번이다. 양키스 아래에서,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두 번의 MVP 타이틀과 수많은 올스타 선발을 얻었고, 비난의 홍수에도 불구하고, 그는 역사상 가장 훌륭한 야구 게이머들 중 하나로 생각되고 있다.

당신의 컬렉션에 개 사발과 매트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애완견 사료 구역을 장식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을 보기 위해 초대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두 사람이 얼마나 진정한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인지 간단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피츠버그는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2428로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상태.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기록했고, 피츠버그의 공격형 게이머는 닐 워커로 266타수(266타수 236타수)다. 야구에서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이아가 그룹을 이끌고 있고, 7승으로 리그가 가장 위험한 실책들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우승 후보들에 돈을 거는 것이다. 음, 그것은 선호되는 것에 돈을 거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없다. 당신이 실제로 경기를 이해하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프로 임금으로 간주한다.

내기에 앞서의 비교.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