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재미있는 것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실제로 획득한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있었다.

좀 더 재미있는 것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실제로 영입한 꽤 터무니없는 부상들이 있었는데, 맷 라토스가 왼쪽 옆구리를 팽팽하게 잡아당겨 재채기를 하지 못하게 했다. 만약 그가 재채기를 그냥 놔두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한때 그의 호텔의 커튼을 닫는 동안 그의 발가락이 뭉쳤고 2010년 2일 동안 DL에 있었던 러셀 브랜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그의 컵이 미끄러지면서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에서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초보자였던 외야수 글렌알렌 힐은 그가 부상을 당한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없었다.거미에 대한 악몽을 잊으려고 애쓰는흥미로운 점은 아직도 잔디에서 뛰고 있는 3팀(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이 모두 올해 홈구장에서 최소 500경기 이상 경기를 치르고 있다는 점이다. 그 결과 3팀 모두 원정에서 패한 기록이 있다는 점이다.도박꾼들이 즐겨 찾는 은행과는 별개로, 도박꾼들이 자주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큰 가능성을 호소하는 패러이 거래에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바로이동 발생하는 것이다. 그렇죠? 만약 당신이 바잉 패레이가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스포츠북들은 당신을 그들의 책상 뒤에서 비웃고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베팅 패레이는 당신이 싱글 베팅에 대한 은행업에 능숙하지 않을 때 특히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훨씬 위험한 행위이다. 나의 지침은, 당신의 싱글 베팅에 숙달, 그들이 파레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만 생각하게끔 한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85-77, 2010년 4번째 위치 AL 동부):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한 시즌 한 시즌마다 500마크를 기록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그룹에게는 정말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레이트 화이트 북에서 온 소년들이 경쟁할 수 있는 말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이 해들 사이에 바로이동 다른 해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한 번 혼자가 될 것이다.예상치 못한 진전이 없는 한 다섯 번째와 세 번째 장소 사이 어딘가로 이사하는 것1루수: 올스타전까지 이어지는 가장 논의되는 포지션은 아이러니하게도 지정타자임에도 불구하고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스(315, 9HR, 38타점)가 폭주 선두를 달리고 있는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가 스테로이드 논란과 상관없이 모두 2위에 올라 있다.

엘리 미네소타스 저스틴 모르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40만 표 가까이 멀어졌다.이 아이템들은 마찬가지로 남자 친구의 행복한 주인인 당신의 목록에 있는 어떤 스포츠 팬에게도 완벽한 선물을 만든다.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할지 모를 때 mbl 장치보다 옷을 선택하는 것은 뛰어난 개념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이 즐길 것이다.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지를 홈플레이트 충돌로 잃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아웃된 가운데 자이언츠는 리그 최악의 공격팀 중 하나이며, 현재 샌프란시스코의 시즌에서 177개의 경기만을 득점한 선수는 프레디 산체스와 함께 302의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다.

타율 샌프란시스코를 위한 투구는 실제로 그들을 물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자책점 전형적이고 퀄리티 있는 출발에서 4위 자이언츠 최고의 투수 – 팀 린스쿰은 5승, 그리고 322의 전형적인 실점으로 만들어졌습니다.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시즌 500경기 이상 비디오 게임 5개로 옮겼고 내셔널리그 동부 애틀랜타에서 2위 자리를 향해 돌진하는 것은 브라이언 맥캔과 마틴 프라도스 30타점 외에 그의 295타구 평균자책점(295개)에 이어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것이다. 그리고 29득점 아틀란타스 투구는 실제로 선데이 나이트 비디오 게임에 6승 156자책점과 전형적인 이메일 뉴스레터로 들어간 Jair Jurrjens에 의해 주도되었다.유료 회원 가입의 선구자로서 기능 당신이 이러한 매체로부터 받을 수 있는 스포츠 픽은 가장 약한 선택으로 여겨집니다. 이것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것들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를 구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스포츠 선택이 배포될 것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약점: 이번 로테이션에서 1위는 없다. 더 이상 CJ 윌슨이나 토미 헌터 같은 이름들이 혼자서 이 일을 해낼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이승엽이 없었다면 이 팀은 플레이오프 예선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의 어려움을 견디지 못했을 것이다.지평선에서, 에이스가 없는 사람은 정말로 이 집단에 해를 끼칠 것이다.무엇이 더 놀라운지 – 그 중 몇 개가 얼마나 높은지, 혹은 자이언츠가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현실인지 불확실하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