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19는 여러분의 전반적인 힘과 운동을 위한 특별한 운동이다.

습관 19는 전반적인 힘을 위한 특별한 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나홀 동이다. 이것은 전체적인 체력을 위한 가장 큰 동작일 수 있다.

모든 근육과 심혈관 시스템이 구조를 위해 비명을 지를 것이다. 당신은 큰 트랙터 타이어를 확보하고 오픈 필드를 얻거나 당신의 거리를 몇 백 야드 미끄러뜨려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그 변화를 보고 느낄 것이다.

이제, 실제로 목표를 설정할 수 없는 이유는 없지만, 이러한 목표들이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연습과 함께 지지할 만큼 충분히 동기부여를 받을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이 너무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다.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이것들이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고, 또한 현실은 훨씬 덜 매력적이다.

피트니스는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이 개인을 밀어붙이는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꽤 좋은 수업에 참여하라. 그것은 힘들게 하려는 의도였고, 밀어붙이려는 의도였고, 또한 당신의 대부분 재미였다.

이것이고 나는 확실히 동의하지만,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질적인 문제를 살펴보는 것을 돕기 위한 양적이라고 생각한다.

예아 스포츠는 양적이다. 얼마나 많은 양, 얼마나 낮은 양, 얼마나 높은 양, 얼마나 강한 양, 얼마나 큰 양, 얼마나 많은 시간 –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우리가 왜 미국에서 놀이와 연관시키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한 사람이 양적 현대인이 되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어떤 양의 돈을 가지고 있는지, 가장 많은 친구들을 알 오나홀 고 싶다. 체지방률이 가장 낮고, 벤치가 가장 많이 누르고,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가장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사람 우리는 숫자, 양, 그리고 점수를 유지하는 것에 집착한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센터의 헌신자가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내가 야외에서 많은 기능을 하는 선정적이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은 물론 집에서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야외에서 훈련할 때 생각보다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야외에서 훈련할 수 있다.

줄넘기를 하고 상당히 강렬한 신체 활동을 발견하라. 트레이너에게 멋진 야외 계획을 물어봐라.

근육 내성이 체력이 좋은가요? 근육의 능력, 즉 근육의 질량이 반복적인 수축을 유지하거나 근육 지구력에 대한 평가를 위해 전 세계의 고정된 물체에 에너지를 가할 때 근육 지구력의 한 예는 당신의 피트니스 도어 매트를 가진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수익성 있는 건강식 습관을 고를 때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관련된 활동들은 확실히 체육관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성과 관련된 많은 필요를 가진 운동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그 활동을 계속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행복하게 하는 어떤 상황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라는 나의 추정에서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피트니스 모델이다. 여전히 내가 걱정하는 것은 버스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이다. 성공은 나처럼 어떤 사람이나 여성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들이 잡지 보도를 하는 데 추가적인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계획된 후에, 위로 읽은 후에, 당신은 결정을 내렸다. 경쟁을 시작하거나 다시 경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이것을 건너뛸 수 있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대한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독특한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들은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좋은 의미가 될지 연구하는데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형편없다.

이것이 운동 도구가 될 수 있는 방법들 중 일부는 스트레칭과 공 주위를 튕기는 것을 포함한다.

둘 다 당신의 근육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등 근육을 강화시키고 복부 전신을 조이기 위해 공을 사용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좋은 상품들이 할 수 있는 기회를 향해 당신의 마음을 열도록 격려하고 싶다. 당신은 어떻게 누군가가 넘어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시작할지도 모른다.

체력은 종종 마음의 상태이고 모든 사람의 마음은 힘들거나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가 힘든 것과 관련된 어떤 것에도 저항한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정말로 분명한 직접적인 과정이다. 당신이 목표에 도달하도록 돕고 그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정확한 도움과 목표 주도적인 방향을 얻는 것이다.

모델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좋은 몸매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언제 내부에서 신제품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할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비용에서 정전을 겪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지위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틈새에서 모델이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이 운동과 건강한 외모를 유지하는 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정신 능력을 다루는 것은 웰빙 정신 건강의 또 다른 요인일 뿐이다. 정신 건강은 신체적 건강과 건강만큼이나 중요하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