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쇼에서 우승하는 것이 어떤 식으로든 피트니스 모델이 되기 위해 확고한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반면에, 쇼에서 우승하는 것은 어떤 식으로든 확실한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휴대폰은 계약에 대한 큰 제안과 함께 순조롭게 피트니스 모델이 될 것이다. 또한, 4위, 6위 또는 8위 피니셔가 피트니스나 피규어 안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e show 는 우승자로부터 더 많은 언론을 가질 것이다 왜 정확히? 비록 우승자가 11월 23일에 찍은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종종 편집자, 출판사, 보충 회사 등이 시장성이 더 높다고 느낄 수 있다.

이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함께 얼마나 많은 돈을 쓰고 싶은지 정확히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할 돈을 밤새도록 훈련하고 싶은가요?예를 들어, 누구나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질 수 있다거나,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레깅스룸 널스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로 활동하는 것이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자.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적인 시나리오는 사업이나 다른 것을 위한 쇼에서 이기는 데 도움이 되었다.애쓰다사실적인 이유이고 나는 확실히 동의하지만, 나는 매우 질적인 점을 보기 위한 양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해. 예 스포츠는 양적인 것이다. 얼마나 많은, 얼마나 많은, 얼마나 낮은, 얼마나 강한, 얼마나 큰, 얼마나 긴가 – 우리가 일반적으로 양적인 미국 스포츠와 연관지어 생각하는 이것들이다.나는 만들어져야 한다.

우리는 한 사람이 돈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다. 가장 많은 돈을 옷에 쓰고, 가장 낮은 체지방 비율을 얻는 사람, 가장 많은 체중을 벤치 누르는 사람, 그리고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사람. 우리는 숫자, 양, 그리고 점수 유지에 집착한다.

다음 습관은 내가 건강하다는 두 가지 비전과 일치하는 구체적인 확언을 확인하는 것이다! 나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강해! 나는 세계적인 수준의 건강을 가지고 있어! 당신이 당신의 유아용품이 되기를 원하는 것을 보고 그리고 확언을 만들 수 있는 것을 보세요. 이러한 확언들은 당신의 하루 종일 당신과 동반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 습관만으로도 당신의 전체적인 사고방식과 강남레깅스룸 일반적인 성공이 될 것입니다.훌륭한 피트니스 체육관에는 좋은 인력이 있고,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고, 따뜻하고, 친절하고, 숙련된 인력이 모든 질문에 답하고, 여러분이 피트니스 운동 루틴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심지어 운동 루틴 중에 여러분을 발견하도록 해야 합니다. 반드시 그들의 자격 증명에 대해 물어보고 여러분이 새로운 미래의 멤버로 어떻게 대하는지 배우도록 하세요.미리 대답한 당신의 질문을 얻으려고 애쓰며, 당신이 건강과 피트니스와 함께 계약했을 때 당신을 대접하기 위해 그것들이 있는 방식에 회의적이 되라. 친근함은 큰 이점이다. 피트니스 클럽에 대한 환영으로 우울해진 얼굴 표정은 당신에게서 떨어져 있는 모든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푸드를 먹는 대신 신선한 과일을 먹어라 쉬는 동안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가지 않아도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높일 것이다.이 습관은 여러분의 건강 혁신에 필수적입니다. 구성요소는 여러분의 건강과 웰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어떤 의제를 성취하기 위해 대단한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오늘 여러분의 노력 수준을 평가하기 시작하고 여러분이 피트니스 휴일을 계속하면서 이 노력을 증가시키도록 노력하세요! 어떤 면에서 개선하라 당신은 항상 젊었을 때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가장 가능성 있는 것보다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나의 오래된 고객인 것처럼 그들의 신체 건강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킨 젊은 사람들로 매우 앉아있는 사람들을 보았다, 리사는 나에게 그녀가 설명했다.(60대) 그녀의 성인의 삶에 접근한 모양안에 그것이 주위에 피트니스가 있지 않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건강 상태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것은 더 나아지고, 향상되고, 신체적인 신체로서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아닐까요? 그것들은 대부분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 아닌가요?대부분의 사람들이 편안한 지역에 머무르기로 선택하고 평범하지만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할 지 아는 것은 나의 경험이다. 당신의 일상의 습관과 규율을 수정하고 당신의 모든 생활 변화에 주의하기 위해 오늘 선택하라.지속적 생활 스타일 이 부분은 목표를 달성하기 때문에 조금 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피트니스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는 규율의 연습입니다. 생활 방식이 너무 멀면, 심지어 철의 의지도 휘어질 수 있습니다. 어느 누가 자신을 정확히 포용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까?당신이 하는 일과 일치하지 않는 장기적인 생활 방식?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