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물질이 잠시나마 얻어지도록 하자

내면의 물질이 잠시나마 얻어지는 것은 아이들에게 좋고 균형 잡힌 식습관을 공급할 수 있는 것이 정말 충분하다는 것을 생각해 보자. 잘 지은 숙소? 비싼 옷? 그리고 이런 종류의 비싼 학교를 특정한 이웃으로 데려간다고?

개인 자녀를 함께 대하라 보상영양행위의 공유에는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하며, 가정의 지배를 어긴 자녀 중 누구에게도 책임을 배분하는 데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진정한 노력 상호협력과 전체 부모의 단결이 유지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을 끝낼 수 있는 입장에 있다면, 나는 첫째, 그것은 정말로 끝을 낼 필요가 없다. 둘째, 당신은 더 많은 도전을 하기 위해 빨리 행동하고 지금 조치를 취해야 한다.

아이에게 바칠 때, 나는 희생이 값진 투자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의 목적에 권장되는 즐거움을 희생하지 못하는 많은 부모들이 동시에 이기심이나 약점으로서 이러한 특성들이 배우고 활용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 특성들은 개인으로서 좋고 항상 엄마와 아버지로서 https://ko.wikipedia.org/wiki/2021웨딩박람회일정 좋은 예가 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그것이 보통 어떤 소녀라도 그녀의 아빠에게 말하는 이유다: 나는 아빠를 사랑한다.

나는 최고의 아빠 행성이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 가져온 과정을 나타내는 것이고 또한 그녀가 이기적이지 않게 받은 것을 돌려주고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존중할 때, 당신의 아이가 진실을 말할 때 다른 사람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존중할 것을 요구하라.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경을 포함한다.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여러 번 존중하지 않는 이 한 아이는 결국 매우 나쁜 상태로 끝날 필요가 없다.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카메라맨의 가격 인상도 변화하여, 종종 엄마와 아빠 모두 단지 가족의 기본적인 필요를 가지고 매년 먹이를 주고,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을 쌓아두는 동안, 동물원, 영화, 또는 외출 공원에서 가족 시간을 보여주는 멋진 시간들을 지불할 돈이 많이 남아 있는, 모든 가족의 기본적인 필요를 가진 가족을 위해 일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할 일 목록에 있는 기억에 남는 휴일을 언급할 수 있다.

이것은 오늘날 부모들이 직면하고 있는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다.

나는 지난 세대들 중 엄마가 모든 일을 하는 엄마들이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것으로 나는 적절한 직업으로 수입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당신의 집에 머물렀던 엄마들은 그들의 어린 아이들을 부양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은 그들의 어린 아이들을 부양하기 위해 있었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을 기쁘게 하는 대신에 나는 서비스가 단지 제공이나 재정적인 공급과는 다른 마음이나 태도에서 온다고 믿는다.

당신은 처음으로 싹을 우며 싹을 우는 데 필요한 좋은 육아 기술을 배워야 한다.

그러나 당신의 아이들에게 요구하는 것을 더 쉽게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육아 도움 전문가들은 당신이 단지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것이라고 말한다.

당신이 버릇없는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것은 읽고 연구하고 관습적으로 부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수업을 듣고 육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돕기 위해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하여야 한다.

엔돌핀을 늘려라. 이것은 몸, 뇌, 면역 메커니즘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마찬가지로 스트레스 관리가 가능한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심지어 당신의 직업이 당신의 젊은이와 이 치료법을 사용할 기회조차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더 나은 것은, 일반적으로 밖으로 나가 산책을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와 기분을 놀랄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양육처럼 보일 때 결심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정말로 이 정보에 따라 행동한다.

우리는 우리의 직업에 바쁘고 그들 모두를 도울 필요가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 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우리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로로 우리의 길을 갈 수 있는 장비를 갖추었을 것이다. 운이 좋다면,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기대를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이러한 활용과 성취에 대해 기대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알아낼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를 받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보통 당신이 배울 수 없는 엄마나 아빠의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특별한 방법은 아기에게 항상 일관된 부모가 될 수 있다.

부모와 소 2021웨딩박람회일정 인을 위한 단계

각각의 육아 스타일은 그들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분명히, a와 함께.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