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매우 흔해지면서,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을 개인화하기 쉽다.

휴대폰이 매우 흔해지면서, 사람들은 전체 다발을 개인화하기 쉽다. 특히 젊은 세대는 그러한 필요성에 더 많은 것을 의식하고 최신 벽지, 로고, 벨소리 등을 정기적으로 다운로드한다.

일반적으로 과학자의 가장 큰 관심사는 휴대폰이 기업 뇌종양이 발전하는데 수년이 걸릴 수 있는 새로운 현상이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들이 너무 뒤쳐질 때까지 휴대용 전화기와 암 사이의 관계를 성인보다 더 위험에 직면할 때까지 볼 수 없다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어린이의 뇌는 성인의 뇌보다 더 얇고 더 많은 액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린이의 뇌가 전기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알뜰폰 휴대폰 사용 중에 방사선에 훨씬 더 많이 노출된 뇌 표면은 두 배 이상 증가한다.

일부 국가들은 암과 함께 어린이 휴대폰 사용에 대한 경고를 발령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곧 40달러에 가까운 가격에 소개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휴대폰과 약 10분간의 통화 시간을 준다. 이것은 충전기와 헤드셋도 포함한다.

이 전화기들은 신용카드나 확실히 좋은 당좌예금 계좌를 덮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현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휴대폰과 약간의 사용을 가지고 잠시 떠난다. 그것은 단지 그렇게 간단하다.

이 전화기의 월 총 비용은 Im이 선택한 관련 계획과 함께 얼마인가? 이는 휴대전화 사업자로부터 선택하는 사용계획과 더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보험을 구입할 경우, 그 구성 요소(보통 월 5달러 10센트)도 함께 구매할 경우, 할당된 분량을 초과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미리 알아보십시오.

때때로, 나는 나쁜 사람들이 한 대의 살충제 배터리가 죽을 경우 두 대의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나는 그들이 왜 여분의 전화기가 아니라 여분의 배터리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지에 대해 이해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두 번째 휴대폰이 걱정할 것이 없을 때, 그 남자는 그것을 위장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숨길 이유가 없다.

휴대폰 포르노는 기본적으로 중요하거나 걱정된다. 당신은 많은 사건들에 대해 들었을지도 모른다.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의 지위를 보여주기 위해 모든 새로운 기술을 구입하는 최신 모바일을 그들의 아이들에게 공급하지만 그들의 아이가 그의 침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려고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 그리고 또한 그들의 아이들이 어떤 종류의 더러운 사업에 탐닉하고 있다면 그들의 책임을 느껴야 한다.

휴대전화의 또 다른 기능은 3G 기능이다. 오늘날의 새로운 전화기는 인터넷 속도 때문에 3G 기능을 가지고 있거나, 비디오 통화를 하는 경우, 일부 3G 전화기는 인터넷 속도가 EDGE와 GPRS 연결보다 3G 먼지로 백업되고 더 빨리 음침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 외에 일부 전화기는 비디오 통화에 사용되는 전화기 앞에 작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신은 전화기를 통해 통화하는 동안 아무에게나 전화를 걸어서도 볼 수 있다.

수신자 또한 양측이 매 초마다 볼 수 있도록 3G폰을 장착해야 한다.

배터리의 예상 수명주기는 어떻게 될까? 우리 중 누구도 배터리가 오래되고 하루에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또한 충전소가 휴대폰에 지나치게 수용된다는 것을 보장한다.

또한, 당신은 추가 충전 코드를 구입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부모는 주로 추적장치를 사용하여 자녀를 감시하고, 청소년을 감시하는 부모는 휴대폰 추적장치를 이용하여 부모가 GPS 추적장치를 파악하여 이를 통해 자녀를 보호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휴대폰은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그들을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모로서 휴대폰에 추적 어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이것은 당신의 젊은이들이 안전하다는 지식으로 마음의 평화를 줄 것이다. 안전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휴대폰은 디지털 모델을 사용하여 장착된다. 그 기술이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모든 우와 아를 기억하라. 음, 그것은 나아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 안에 만들어진 진정한 비디오 카메라를 넣을 것이다. 10분에서 20분 동안 기록적인 예를 들어도 좋을 것이다.

휴대폰은 안개에 대한 훌륭한 보안 기능이 되기 위해 보이는 것 같다. 그들은 이제 24시간, 7일, 365일 동안 어린이들에게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아이가 911에 전화를 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GPS 위치 민감도 기능으로, 당신의 아이는 10피트의 전화기로 비상시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전화기는 오락 센터, 주최자, 네비게이터 및 데이터 수집가로 고용 될 수 있지만 전화기로 두 배로 늘리기 위해 이것들 중 하나를 완료해야 합니다. 종종 부모들은 그것을 알고 있으며, 그 다음 이 사람들이 안전상의 이유로 자녀들이 휴대폰을 갖기를 원한다는 주장 알뜰폰 을 사용합니다.

저는 실제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인 Just5 Easy Phone Just5를 구체적으로 보고 있습니다.그들의 목표는 200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