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집이 항상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사람이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은 훌륭한 방법이다. 또 다른 제안은 당신의 집 안에 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주 공원묘지 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인상을 발전시키고,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털 시간을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주택 소유자는 무료로 많은 방법으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집에 있을 때에도 모든 창문과 성주 공원묘지 문을 먼저 잠근다. 지역 감시 프로그램에 포함하라. 마당에 당신이 점성 감시자가 있거나 NRA의 회원을 데려오는 카드가 있다는 표시를 하라. 이 모든 일은 무료다.

황폐화되긴 하지만,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는 상업 및 주택 보안에 속해 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로 그렇게 인상적이고 믿기 어려운가? 우리를 조금 놀라게 하는 것 조차 있나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악이 많다. 그 중 가장 훌륭한 요소는 침입과 절도 사건과는 별도로, 사람들은 이제 포함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이 크고 어두운 세상에서 그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그러한 제품들을 획득하게 하는 걱정

보안 사업이 보안 데칼과 당신의 집 주변에 위치할 표시를 제공한다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실제로 그들을 창문에 올리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실제로 그들이 보안 알람이 없을 때에도 그들의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알람은 가능한 한 무시할 수 있는 일을 잘 하기 때문이다. 강도

내부 보안을 위한 카메라가 숨겨져 있는 경보시계 AM/FM과 모든 트리밍이 있는 완전히 작동하는 상표명 소니 드림메이커 알람시계 라디오이다. 전력 손실 시 전원 백업이 완료된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다른 선택은 이미지 테이핑 시 현금을 절약하는 내장형 DVR이다.

가정 보안 경보 시스템은 노인들을 다룰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부상의 가능성이 더 크다. 심각한 추락이나 미끄러질 경우 보안 경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버글러는 자주 열린 창문을 발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한다.

그것을 잠글 수 있는 창문을 잊고 닫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다.

이 습관을 깨고 창문을 닫는 대로 빨리 잠그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잠금 해제된 창문이 실제로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한다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해야 한다.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보안 카메라에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올바른 절차를 따라 가라. 불편함이 없도록 전자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외부 문이 강제로 침입한 것과 안전할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단단한 나무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외부 문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다. 더 강력한 문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보안 시스템이 제대로 설정되면 시스템이 전화선을 인수합니다.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 스테이션과 연락해야하는 경우 전화선이 집선과 즉시 연결되지 않으며 그 시점에서 알람 시스템의 유일한 사용에 전념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전형적인 작동을 위해 회선이 반환됩니다.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배터리 백업으로 개발됩니다. 정상적인 가정 전원이 손실되면 제어판이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됩니다. 배터리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경보가 발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전원을 다시 공급하지 않고 최소 24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6채의 집 중 1채는 보통 매년 강도를 당한다.

그래서 모든 부동산 소유주들은 주택 침입이라고 불리는 고임금, 저위협 사업의 위험에 처해 있다.

주택보안의 기본적 조치에 대한 평가에 있어서는, 주택보안의 필요성에 대한 보다 깊이 있고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연구를 수행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각 부동산은 다양하고 안전하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뚜렷한 것들이 필요하다. 이는 모든 예산안이 다르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고, 주택보안 절차의 범위를 제한하거나 확대하는 것이다. 한편, 문 밖의 집에 집중하라. 당신의 외부 문이 강도들을 막아줄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볼 질문 목록이다.

삶을 보존하는 것 당신이 실제로 잠을 잤던 상황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집 보안 없이는 도둑이 현재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의 가정에 위협으로 자신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현재 너무 늦기 전까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