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거의 자동차 회사들이 막대한 손실을 입어 파산 직전의 전제조건을 취하는 경우에도 자동차 수리 센터는 이러한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을 최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한편, 자동차 회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퀵서비스 들이 거의 손실이 많고 파산 직전의 전제조건을 취하더라도, 자동차 수리 센터는 돈을 벌 수 있는 최적의 활용을 하고 있다.

현금이 부족하고, 이용 불가한 신차를 구입하는 것은 이미 은닉 자동차 소유주들에게 이익이 되어 왔던 환불 정책 사실이 그들의 낡은 자동차를 가져가고 있다.

긴급상황에 빠지기 전에 큰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고쳐야 할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말고 정기적으로 정비 작업을 하고 웹스토어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당신은 사람들을 예의 바르게 보셨나요 퀵서비스 ? 그들은 내가 시키는 대로 했고, 코스 노트에 비용이 든다고 적혀 있는 비용을 지불했는가?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고용뿐만 아니라 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기초에서 사기의 성공적인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당신의 서비스 유망주 서비스 고객들로부터 눈에 띄지 않게 된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SE, AAA, 그리고 프랜차이즈와의 제휴에서 일어난다. BBB, NADA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다. 측정하기 위해 필요한 2가지 주요 제품은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제품에서는 자동차 부품 가게로 인해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매뉴얼을 제거하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에 있는 통지를 가지고 다음 번에는 모든 타이어에 스페어 타이어를 이 루틴에 포함시키기 위해 최소 2/32의 트레드 네글렉트가 있는지 확인한다.

다음으로, 자동 해상도를 위한 추정치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밝혀라.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며, 종종 수리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이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그가 더 심층적인 진단을 실행하기 위해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의 서비스를 항목화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를 보존하고 6개월마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여 심각한 손상에 대한 문제를 중지하고, 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 문제가 발생함 대부분의 정비사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함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의 크기와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 훈련을 받는다. 사실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이루어질 수 있고 결과는 놀라운 것이 아닐 것이다.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나 고된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없었던 적이 없을 것이다. 차량을 수리하는 부품의 비용은 수리소가 도매로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면 수선소가 받는 거래에 따라 달라지며, 이윤의 상당 부분과 함께 신규 또는 재건축하는 경우 일반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예, 일부 돈은 쇼핑을 하고 부품을 직접 입수함으로써 절약되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고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는다. 또한 보증이 있는 한, 시설이 제공하는 방법에 실패하면, 가게는 상점을 제공한다.

보증 기간 동안에 책임을 져야 한다.

고객과 함께 제공된 부품이 상점에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은 노동에 대한 지불을 다시 하고 보증 솔루션을 취급하는 책임을 떠맡게 된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 조명이 있습니다. 그래서 반사 보드가 사용됩니다. 그들은 금속으로 변형되어 만들어지는 그림자를 알아내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수리 과정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사람이 알아차린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차린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하는 수리입니다. 당신이 아는 사람이 비슷한 찌그러진 기술자와 함께 함께 있는지 묻고 알아내기 위해 Certain을 수리해야하는 수리입니다. 수리 완료

자동차 수리점에 완벽하게 들어서면서, 당신은 그것의 사무실 매니저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파산으로 향하는 사람들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한다고? 이런 것들이 사소한 세부사항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일자리 기회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줄 것이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들이 추천의 첫 번째 요금 원천이다. 그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좋은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피하는 사람이 아마도 그것을 한 사람을 찾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만약 스스로 살펴봐야 한다면, 전화 디렉토리를 좁히고 광고를 확인하거나 구글을 하거나, 개별적인 이유로 자동차 수리 작업을 검색해야 한다.

도시에서 흥미롭게 보이는 몇몇 사람들을 골라서 아마도 진정한 발견 휴가를 가져야 할 것이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상점이나 정비소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 또는 자동차와 관련된 제휴를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