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고심할 이슈에는 글꼴, 색상, 라벨에 속하는 모양(병은 여러 가지 모양 문제를 지시한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의 품종,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종류, UV 코팅 및 라벨 내의 견고성 요구 사항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디자이너가 고심할 이슈에는 글꼴, 색상, 라벨에 속하는 모양(병은 여러 가지 모양 문제를 지시한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의 품종,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종류, UV 코팅 및 견고성 요건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백포도주는 양동이에 물과 얼음을 공급받는다. 따라서, 좋은 디자인은 부수적인 물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 https://ko.wikipedia.org/wiki/송도쓰리노

첫 번째는 10달러가 드는 와인병과 더 적은 사람들이 이 방대한 가격 때문에 많은 파티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괜찮은 와인을 살 수 있는 와인병을 포함한다.

많은 와인 가게들은 이 가격에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병을 가지고 있다.

마릴린 멀롯의 뒤를 잇는 회사인 마릴린 와인은 1981년 나파 지역의 세인트 헬레나 근처의 작은 친구들이 1983년 저녁, 집에서 만든 멀롯 90캡슐과 저녁식사를 하면서 와인을 만들기 시작했다. 마릴린 멀롯의 개념은 그 시작이 많은 지위를 얻은 이후 와인은 25년 동안 유료 교통량을 훨씬 초과했고 마릴린 와인의 선정은 벨벳 컬렉션인 마릴린 카베르네, 노마 진으로 확대되었다. 마릴린 블론드 드 누아르스, 마릴린 레드 드레스, 마릴린 소비뇽 크레이지

홈 와인 제조를 위해 주스를 수출하지 않는 유일한 와인 생산 국가 중 하나는 프랑스다. 몇 년 전 프랑스는 다른 나라의 와인 키트 내에서 보르도, 부르고뉴와 같은 보호 와인 지역의 이름에 대한 법적 도전을 제기했다. 그 이름은 최근에 바뀌었고 각 제조 키트는 다르다. 키트는 부르고뉴와 관련하여 말할 수 있거나 키트 관계에 대한 힌트를 주는 부르고뉴와 비교된다.

왜 적포도주만 위해 다른 냉장고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가? 음, 할 수는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 훌륭한 와인을 원한다면, 전형적인 냉장고 안에 투자하는 것이 화씨 약 38도의 온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보라. 그것은 와인 차고 보관에 제안된 화씨 55도보다 훨씬 더 시원하다. 하지만 와인 냉장고를 사기 전에, 와인 냉장고를 선택하기 위한 쉬운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읽어보라.

와인 키트를 선택할 때 중요한 질문 요청은 개인이 마시기를 좋아하는 와인과 관련된 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주, 가벼운 몸, 전신, 달콤하고 건조한 것과 같은가?

모든 냉각 장치는 더 큰 배수 라인이 필요하며 모든 분할 시스템은 공인된 HVAC 건물 계약자에 의해 설치가 필요하다. HVACR 계약자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고, 에어컨과 냉장 둘 다에 익숙하다. 대부분의 와인 저장소 전문가들은 비용이 들지 않는 3D 도면을 가진 사람을 통해 완성될 때 와인 저장고가 어떤 모습인지 볼 수 있다.

설계 전문가에게 최대 저장을 열망하거나 쇼를 찾고 있는지 알려라. 아마도 두 가지 중 어느 정도를 원할 것이다. 어떤 사람에 대해 디자인 전문가를 더 많이 교육하면, 당신이 생각하는 지하실은, 우월한 사람들이 당신의 꿈의 지하실을 추천하고 디자인하는 것처럼 보인다.

지금까지 가장 맛이 좋은 와인은 싸구려 재사용이 불가능한 플라스틱 안경을 쓴 스티로폼에 쏟아져 나온 적이 있었다. 아마도 당신은 플라스틱 서빙에 좋은 비행기를 탄 적이 있는가? 그러나 어쨌든 비행기 와인은 최고는 아니지만, 맛 카페인 음료는 미세한 크리스털 스템웨어에 빈티지를 함유하고 있으며, 완전히 다른 + 받아들일 수 있는 실용적인 경험이다.

와인 잔을 45도 각도로 1/3 정도 가득 채우고 테이블보와 같은 하얀 바탕에 기대어 와인의 풍부한 색상을 보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체리, 보라색, 검정색, 진한 빨간색, 옅은 빨간색, 레몬, 황금색, 가넷을 찾으십니까 송도쓰리노 ? 당신은 당신 자신의 말로 색깔을 묘사할 수 있다.

여기 적절한 규칙은 없다. 어떤 통지를 말하라. 또한 와인이 선명하거나 캐스팅이 넘을 수도 있는가?

목이 마를 경우를 대비해서 시원한 음료를 원한 적이 있는가? 와인 와인을 다룰 때 와인이 탄닌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은 그렇지 않다. 포도주를 다룰 때 와인을 다루는 자연 물질은 탄닌을 함유하고 있다.

어떤 와인 제조자들은 심지어 본질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추가한다.

엄지의 법칙으로, 와인이 어둡을수록, 타닌 영양가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너무 차가울 때 쓴맛을 낸다.백포도주와 샴페인은 태닝이 거의 또는 전혀 함유되지 않는다. 반면에, 적포도주를 원할 수 있게 해주는 색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여러분 자신의 취향에 따라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에서 매우 최고다. 대부분의 적포도주는 약 62도의 심각도를 낼 수 있도록 냉각될 때 좋다.

또한 믹서기 내에서 와인 슬러시를 즉시 만들어 완벽한 일관성을 가질 수 있다.

단지 가방의 1/2을 믹서기에 넣고, 와인과 얼음 블렌드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첨가하라. 그것이 전부다.

EJ 슐츠는 와인 판매의 침식을 다음과 같이 보고 있다.

즉, 제품 개발의 불충분한 혁신, 성장하는 히스패닉 데모, 네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