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매우 좋은 보안 서비스를 찾는 것은 전문가다.

귀하가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매우 훌륭한 보안 서비스를 찾는 전문가는 귀하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귀하가 고용한 온라인 회사를 설치하고 현관문에 최소 1개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강도들이 창을 통해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현관문에서 집에 들어오기 때문에 창을 연결하지 않습니다. 기계가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작은 월 요금을 청구하기 위해 회사를 변경하면 장비를 이 사람들에게 반환합니다.

다양한 가정 보안 옵션이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부동산과 당신의 개인적인 생활방식에 가장 유익한 유형을 어떻게 결정할 수 있는가? 특정 유형의 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안 경보 시스템이 다릅니다.집 강도 경보를 선택할 때 모든 집주인은 가장 잘 알아야 합니다.

집이 점유된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은 TV나 라디오로 나가는 것이다. 실제 볼륨의 사용은 문이나 창문에 접근하는 누군가가 들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게 보였다.7

구속과 충전 – 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코웨이렌탈 장 흔한 노골적인 거래 살인범!내 엄지손가락을 만지작거리는 홈시큐리티 딜러 프로그램의 대다수가 내 수수료의 양을 만지작거린다. 이 금액은 보통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총 수수료의 5%-10%이다. 게 코웨이렌탈 다가,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의 기간 동안 요금을 청구하도록 만들거나 아마도 이것은 예를 들어 고객이 요금 환급 주기 내에서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획득한 수수료를 상환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우 주의하라. 보안 경보에 서명하는 것 지연 및 충전을 포함하는 딜러 프로그램 제휴. 그것은 사업체를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가까운가 하는 것이다. 보통 강도들이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건물 안에서 30분 이하를 어떻게 보내는지 고려하면, 이는 저위험 프로젝트에 나쁘지 않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하지만 가정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효과적인 유일한 목적은 당신의 집에 대한 보안 카메라를 사는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보안 카메라는 당신의 마을을 감시하는 감시 카메라나 보안 카메라를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선택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의 마을을 덮고 있는 잠재적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여전히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울타리를 잠그고 계십니까? 무거운 자물쇠로 닫힌 울타리를 기억하는 것이 너의 습관처럼 보이니? 만약 당신이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이 이 습관을 실행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종종 뒷마당에 귀중한 물건들을 보관하고, 또한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가능한 것을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이 옵션은 키트의 비용이 될 것이고, 토일 알람 회사들은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를 감시하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에 기대를 걸고 있다.

바겐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에 통합된 마크업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줄일 수 있을 만큼 강한가? 내용물은 여전히 집에 오는 문을 얻는다. 그것은 금속이나 나무로 만든 문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심지어 속이 빈 문일 수도 있고, 외부 출입문에는 확실히 제안되지 않는 문일 수도 있다.

더 강한 문에 전념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선호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한다.

그들은 포스트에 있는 CCTV 시스템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호 표지판도 그렇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을 원하지 않는다.

경보에 대한 응답 시간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된다. 첫째, 모니터링 서비스를 고려할 때 체중 감량에서 응답 시간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개인의 이름을 얻음으로써 모니터링 서비스의 효율성일 수 있다.

(이미 받지 않으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들이 그녀를 볼 때 들여다보는 것을 막기 위해 닫는 것을 막는다.

위의 숫자를 보면 두려울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다고 계산하면 명심하십시오. 모든 73 가구 중 1 가구는 강도 당할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482명 이상의 1명은 일년에한 번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기본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마음을 완화하면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실린더 잠금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데드볼트를 추가하십시오.이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문은 잠금 장치만큼만 강력합니다. 실제 잠금 장치를 변경하는 데 오랜 시간과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안 시스템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발전해 왔고 그 이상이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