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주택을 10만 달러에 인수하여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는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소유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다른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 소득은 주택 담보 대출 지불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동탄 W스페이스 타워 ,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또는 기타 기타 기타 기타를 포함합니다. 플러스,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상상합니다. 그래서 만약에, 오랜만에 팔려고 한거야. 우리는 개인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거야.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구별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아.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을 얻으려면 시장 스타일을 연구하고 응시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발견된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내가 연구할 수 있었던 그 동안에도, 니스는 세분화에서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여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의 견적을 가지고 너를 위해 너에게 준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고마움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간단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지불된 것을 포함하는 것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느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팔려고 한다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에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1975년 미국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몇 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을 것이다. 숙제를 한다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정보를 강화하는 투자를 하는 주에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들을 따라 달리지 마라. 7일 안에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 그러므로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동탄 W스페이스 타워

그 효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그들이 아니다.

일단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입증하고,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입증하려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돈과 관련된 것을 정말로 더 악화시키고 싶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시장을 냉담하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실제 고객이 찾고 있는 이유, 당신이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그들이 왜 그들이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더 똑똑하고, 투자를 통해 실제 부동산을 만드는 덜 위험한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는, 이것은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그 장소를 뒤집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그것은 좋은 이익을 바꾸는 것과 관련된 스트레스 감소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는 풍부한 빠른 방법을 얻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부동산은 당신을 위해 빠른 현금을 투입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 지구를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향상시켜야 한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대략적인 반응 프리미엄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과 대화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올바른 형태일 뿐이다. 좋은 소식은 본질적으로 우리가 원하는 장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많은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있는 전망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공동체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는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공부하고 디자인하는 당신의 계정을 해야 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외부 조명을 시험해 보고 이 산업을 알수록,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을 기대할수록, 이 특별한 겸손한 지식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첨자가 되는 것에 대한 당신의 현재 제품 제안을 즐길 여유가 있다.

로버트 기요사키에서 도나까지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