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채무결제 대출은 개인이 당신의 다른 부채에 돈을 빌릴 수 있는 종류의 대출이다.

신용카드 채무결제 대출은 개인이 다른 채무에 돈을 빌려주는 대출일 것이다. 그러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해진 이자율과/또는 이자율을 더 적게 제공하기 때문에 그러한 대출을 받기로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한 개의 부채만 갖게 될 것이다.

모든 부채와 그 특정 제의를 비교하는 데 필요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국가서민대출 쇼를 찾으면 다시 리스트로 돌아와 어떤 부채가 통합 대출에 참여해야 하는지 확인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통합에 대해 10%의 비율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단지 더 높은 비율로 청구하는 어떤 부채도 옮기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그 경우에 당신은 그 돈이 숨길 것보다 더 많은 부채를 가질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주요 부채로 이동하라.

그들의 통합 계획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특정한 계획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특정한 계획은, 큰 문제 없이, 매달, 제때에 당신의 지불을 생산하는 확실한 방법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영국과 유사한 여러 나라라고 불리기 때문에 상계 주문이나 직불로 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자동 지불에 대한 안전 장치는 당신의 상환을 누락함으로써 더 나아가 보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좌 안에 실제로 지불을 코팅할 돈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한다.

작동

4) 부실채권 통합의 결과는 상당한 기간의 활력을 되짚어보게 되는 많은 부채로 인해 부담을 더하게 될 수 있다.

당신의 상황에 따라, 부채 통합은 파산으로 가는 길에 큰 단계에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빚 통합 회사에 지불된 모든 돈이 잘 투입되지 않는 돈이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 채권자들은 통합을 고려할 의무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계획 이런 종류의 것은 채권자들이 존재해야 할 수 있도록 할지라도 정말 가치가 있다.

부채 통합에 관한 두 가지 모두 융자를 통해 재정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온화하고 꾸준한 수입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DMP를 사용하여 제3자가 이를 요구하지 않는 한, 당신은 정말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제품 계약에 급급하게 들어가지 않도록 하라. 그들의 서비스 조건을 읽을 때, 모든 것을 완전히 파악하라. 예를 들어, 마감일까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스스로에게 부탁한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사람에게 경고가 되게 하라. 그렇다, 그들은 특별한 제안과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모든 것에 서명하지 마라. 당신의 직감으로 가라. 항상 기억하라. 당신은 최고 경영자다. 대출자는 기본적으로 호의를 베풀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에게 약간의 조건, 수수료,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구함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기 보상이 무거운 수수료를 수반하지 않도록 하라.

신용 점수 회복 없음: 재무 상황을 공고히 하기 위해 저가 대출을 받는 것이 신용 점수에 달려 있다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신용 점수가 있고 당신이 대출을 신청할 때 단순히 거절당한다면, 당신은 신용 점수를 높이기 위해 먼저 신용 수리를 해야 하고, 빚을 구한 후에, 대출 통합이 완료되면, 당신은 가장 경쟁적인 비율을 받는다. 고용주 인증을 위한 시장 점검: 산업 공동체 신용 상담사와 관련된 회원인 회사를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최선의 이익이다. 신용 상담사는 AICCCA 채무 결제 국가서민대출 회사가 당신이 협회를 고용하는 AFCC IAPDA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는 NFCC와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아니다.

신용불량자가 통합대출에서 담보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후 신용카드 부채를 정하면 전체 신용이익이 향상될 것이다. 이것은 향후 신청이 매우 합의될 가능성이 매우 높고, 대출은 더 나은 요건을 가질 것이다. 심지어 미래의 신용카드 신청도 곧 허용될 것이다.

채무 도우미들은 당신의 특정인이 당신의 모든 청구서를 수집한 어떤 종류의 청구서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할 것이다. 도우미가 당신이 빚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금액을 교환할 수 있는 시기에 회사와 접촉할 수 있도록. 도우미들의 주된 목표는 당신의 지불을 최대 60% 또는 훨씬 더 낮추는 것이다. 당신의 채무 도우미가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에게 이자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의무가 있다면, 총 1만 달러를 갚으면, 전문가는 모든 회사와 협상하여, 당신이 쉽게 4천 달러만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전액을 지불하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회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주 운영 법무장관실이나 소비자 보호국으로 가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