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파손이 감소하며 그렇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파손이 감소하여 정기적인 점검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퀵서비스요금 발생하면 수리 비용이 더 많이 절감됩니다.

다음 점검을 위해 차량 서비스 센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텔레비전을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으십시오. 먼지가 자동차와 트럭 엔진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튜브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균열과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2) 협회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 이름과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만약 당신의 문제가 약간 이례적이라면,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이 때때로 경험하는 좌절스러운 주기적 덜컹거림과 같은, 당신이 그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밝히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해서 그에게 추측하라.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밝힐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어떤 지역에 처음 왔을 때와 같은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고, 수많은 개인들을 알지 못한다면, 그들이 문제가 있었다면, 그들이 갔던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해보라. 당신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가게를 발견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에 작업할 때 발견하고 나가라.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모델에 집중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수리하고 있는 자동차를 보기 위해 가게를 둘러보라. 가게에서

품질 브레이크는 현금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자동차에 대한 통제력을 빨리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내내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많은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양질의 아이템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평판이 좋은 곳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이다.

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상점들이 덤불 주변을 돌거나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해협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오토서비스 기술자들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신의 차를 수리하기 쉽게 한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별 대출과 마찬가지로 간단히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신청하는 수량은 자동차나 트럭의 수리 비용일 것이다. 이와 같은 개별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포함했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비용을 당신 자신의 현금으로 지불할 것이다.말했던 것처럼, 많은 차고들이 당신의 수리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노동에 대한 과도한 부담, 소비자를 이해하는 것은 결코 차이를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수행해야 하는 시간의 길이를 이해하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그 일이 30분이나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요금을 퀵서비스요금 청구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매장에 ASE 라이센스가 있는 기계가 있다면 ASE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계공이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비상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제품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텔레비전, 타이어 철제 및 잭, 플레어 및 렌치, 스크루 드라이버 및 플라이어로 구성되며 뛰어난 무거운 손전등과 일부 예비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리스트가 좁혀지면, 어느 시점에 가게에 들러라. 이것은 당신에게 그 구조가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그 구조가 완전히 그 자체로 떨어질 것 같지 않은 깨끗하고 조직적인 영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사려 깊은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귀사의 지역 내 상점들은 전형적으로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리한다.

그들은 지역 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이웃이며 고객 참조의 가치를 이해한다.

또한, 그들의 역학은 모든 다양한 모델 모델의 자동차로 경험되고 경험된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브랜드 이름에만 집중하지 않고, 그들 모두를 수리할 수 있다.

석유 교환을 위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차를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의 공기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 시기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기름 수정 내내 공기 필터를 검사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전문가는 당신의 필터가 상당히 더럽고 교체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교체해야 할 경우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효과에 대해 생각하면서.

이 가게에 차를 가져간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야 한다.

많은 저장고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