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적으로 책임있는 :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측면은 금전적 책임입니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측면은 그들의 금전적 책임이다. 수많은 십대들은 단지 대학 교육 수업, 방, 이사회, 책이 저비용 대학이 아니라는 의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일 뿐이다. 시간과 현금의 큰 투자와 함께, 집중적인 규율에 대한 진정한 헌신은 당신이 이 책임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한다면 다른 길을 고려하라.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게임이다. 그리고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규칙을 발견하고 유리하게 사용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지침을 알아내지 못하거나 게임을 하지 않으면 https://ko.wikipedia.org/wiki/9급공무원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는 일이 거의 없다.

누구나 이 짧은 기사를 배포하고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복사하는 것을 주저할 필요가 없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의 반응은 다를 것이다. 하지만 그는 왜 그가 중요한 것으로 생각되기 전에 바로 처음에 대학에 가는지, 혹은 그가 저널리스트가 되고 싶은 오랜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교사가 교육대학을 추천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는가? 당신의 아이는 대학 졸업 후 자신의 전략을 고려했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남을 계획이니 아니면 이사할 계획이니? 만약 그녀가 가정주부들에게만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능력에 대한 요구조차 없을까?

펠 그랜트에 대해 알게 된 적이 있는가?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비롯된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취득하기 간단하다. 특히 당신이 어머니나 미혼모라면.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네 번째 단계는 개인연수생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초대출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같다. 당신은 큰 신용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어떤 상환 전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연수생 대출을 예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의 급여만큼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많은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재정 시나리오에 따라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금전적 요건에 머물러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최초의 훈련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순간에 한 명 이상의 학생이 재정적인 요건에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대학 보조금은 제한된다. 수련생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결코 끝나지 않는 많은 다른데,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1위를 하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이다. 아마도 그들은 모두 준비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순히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직업 경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현금은 계속해서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을 찾아라.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이 보람을 느끼게 될 것이다.

2006-07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실제로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향후 2년 동안 최대 450억 달러의 보조금을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매년 훈련생당 전형적인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에 대한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학교 학습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훈련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저축계좌, 금전시장 9급공무원 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버릴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매달 당신의 돈을 투입하기 위해 고를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대안이 있다.

당신의 자녀 교육에 대한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직장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이야기하도록 보장하라. 이러한 옵션에 대해 당신은 당신의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에 당신의 급여의 특정 비율을 당신의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방법은 여러 단계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모든 현금을 무료로 검색하는 것에서부터 다양하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