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협회

2) 협회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차량 브랜드와 연결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관리하는 존경할 만한 차량 딜러의 일부인가?

자동차의 표면에서 팁과 아이디어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긁히는 것은 물론, 몇 가지 제안은 경험 많은 전문가 정보로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차량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이상적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스스로 차량 수리 작업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가게에서 찾아봐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고용할 때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사려 깊은가,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보이게 하는가? 분명히, 다른 것들은 진실하고 평판이 좋은 일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좋은 방법은 더 나은 조직국을 보고 그 가게가 파일에 특이한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나은 서비스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그들이 회원으로 남기 위해 Bbb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에 가서 거리를 거닐었고, 마지막으로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서 작은 권위자 역 자동차 수리공을 설립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으려고 한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행히도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수정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제안에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기술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그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그 가게는 내부 외에 깔끔하고 깔끔해 보인다. 만약 쇠가 썩어가고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는다면, 그것은 구석에 지저분한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충분히 재고할 수 있는 좋은 징조가 아닐지도 모른다.

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푸르러지는 것을 유지하는 모든 필수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 조건의 얇아지는 효과를 중화시키기 위해 더 두꺼운 오일로의 변경이 필요한 것을 추가하고 검사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제대로 확보될 수 있을 것이다.일을 마치기 전에, 부품과 제품에 대한 인건비와 가격에 대해 문의하지 마라. 만약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작성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에 대해 반드시 알아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은 자동차 제조사 핸드북을 통해 항상 검토하는 것이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사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변경할 시간을 지정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마라.

자동차를 구입해서 석유 개조나 기본적인 것을 구입하라.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일에 숙련되고 교육받은 것처럼 보이는지, 그들이 당신에게 동의한 양을 부과하는지, 또는 그들이 당신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요금을 실제로 숨겼는지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중요한 일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발견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독립 소유의 상점들은 더 저렴하고 많은 경우 거대한 국가 체인점들이 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가 중고차매매사이트 게가 실제로 ASE 면허를 받은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확인하라.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 없는 손상 복구 작업은 실제로 10년 이상 진행되어 왔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한 지역 자동차 및 트럭 대리점에서 처음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그것들을 마사지하여 작은 손상과 딩을 고치는 것이다.

건조한 날씨에,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도 전에 차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 내내 할 수 있지만, 눈보라나 폭우 후에 미끄러진 표면은 미끄럼을 초래할 수 있다.

지붕을 통해 비용을 보내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와 트럭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할 것이다. 시간당 높은 비율의 요인은 센터, 도구, 임금, 세금, 보험료를 지불하는 비용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와 트럭이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 완전히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그것이 끊임없이 그렇지는 않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흔하지 않다. 하지만, 당신은 단지 아무도 y를 수리하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