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훨씬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돈으로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훨씬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추구를 지불하고 있다.

1%의 경우, 당신의 재정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할 돈을 모으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하지만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아왔고, 수년이 조금 지나면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릴 수도 있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로 쌓일 것이고, 거기서 편안한 정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모든 사업이나 산업에서 그들의 마케팅을 넘어서서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들 또는 회사들에게 옳다.

단가휴양가에서 창출가치를 어떻게 높이거나 낮추는 것이 간단할 수 있는가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주택가치가 높아진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너무 많이 자르지 않고 말리지 않는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상업용 부동산의 재산가치를 상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투잡 시키는 것은 자금흐름을 증가시켜 제조된다. 만약 당신이 현금흐름을 얻기 위해 증가시키는 화강암 카운터톱을 설치한다면, 이것은 소유가를 높인다. 현금흐름을 높이지 않았다면, 상업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만드는 데 있어서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를 알기 위해 증가하였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

여기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건설을 찾는 내 반응이 있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아니면 그를 따라 집으로 갈 수 있다.

그는 공연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의 보고서를 정확히 알고 있다.

그는 이제 그의 보고서를 정확히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다. 그는 정말로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이 거리를 배회하지 않고 있다.

주택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과 좋은 월급을 가지고 있고,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아파트를 발견했고, 그의 이웃 전체가 훌륭한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좋은 목표 지역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다.

한 가지 위험은 기계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다. 새로운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고, 주식을 팔거나 구매하는 데 자주 영향을 받는다. 만약 이러한 투자자들 중 충분한 사람들이 같은 방식으로 사거나 팔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가격이 오르거나 가을 달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목표를 적어서 실현시키는 것 말고 목표를 실현하는 것 보세요. 목표를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에 넣어두세요.매 달러 투자가 여러분의 특정 목표를 바로 끌어내리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저축한 모든 달러가 여러분을 더 가깝게 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원칙을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달러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 배당 비용에 대한 강한 지위를 가진 기업을 찾아라. 배당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순간적으로 강력한 기업일 수 있다.

그리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수입을 창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실제 연구가 그들의 직업 내에서 그들이 무엇을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실제로 보여주는 아이디어가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운동을 하고, 식사도 놀랍지만, 그 말은 여자들이 봉사를 하고, 다른 사람에게 필요를 숨기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에게 연기하는 법을 배운다는 것을 의미했다. 일단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이것은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힘을 주고,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성취할 필요가 없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를 사는 방법 또한, 올바른 가격으로 그들 투잡 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와 개인을 분석하고 그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나 그녀에게 현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이치에 맞는다면, 그리고 더 많은 가격을 사는 것이 현명한지 아니면 계속 투자 결정을 내릴지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기억하라. 기업은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잔여 수입으로 유급 배당금을 확인하는 데 기반을 둘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침착하라.

리모델링된 집은 단순히 혼자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어야 하고, 완성된 집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간다.

우선 우선적으로 투자를 성공시키고 싶다면, 투자를 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목표를 수집해야 한다.

먼저 먼저 얻은 목표를 제거하고 V가 되어야 한다.

카테고리